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log】스팀오토(STEEMAUTO), 오토봇(Auto Voting Bot)을 써보자 / 늘 우리를 후원해주는 짱짱맨(#jjangjjangman)을 후원해보자

in #kr-overseas5 years ago

오랜만에 봽는데, 잘 살아계시네욤!
ㅋㅋㅋㅋㅋㅋㅋㅋ 보니깐 제가 잘 안 찾아왔던것 같아요 ㅋ
이제 종종 자주 찾아오겠습니다 ㅎㅎ

Sort:  

에이 요~ 곰, 왓썹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에요! 늘 찾아와주셨는데 오히려 제가 못 찾아갔죠.
저도 종종 찾아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