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건강이 최고인데^^

맞아요 요즘 그래서 건강 지키려고 운동 의식해서 하고 있어요 ㅎㅎ

앗... @골뱅이로 소환 당하신 분들 제가 수정을 자주 해서 busy 등에서 알람 폭탄 맞으셨을 수도 있겠다...! ㅠㅠ

좋은 알림폭탄은 맞아도 기분 좋습니다. ㅋㅋㅋ 축복탄이랄까요. 고맙습니다. 이렇게까지 생각해주시고요. 조금이라도 나누고 살자 참 쉬운건데 못했군요 ㅎㅎ 곧 실천하겠습니다.

축복탄! ㅎㅎㅎ 좋은 말로 좋게 넘어가주셔서 감사합니다~

스모모님~
잠도 잘 주무시면서 건강관리하세요~ 몸 상하겠어요^^;;
이번 주도 화이팅입니다!!

더 튼튼한 몸과 멘탈로 태어났으면 좋았을 텐데ㅎㅎㅎ 걱정마세요! 상하면 또 챙기면 되죠!
이번 주도 화이팅입니다~

아직도 꿈 포스팅은 생생한 감동인걸요^-^

에구 감사합니다 ㅠㅠ

수모모님 화이팅! :)
태그로 오토보팅이 가능한 서비스도 있었군요~ 저도 처음알았어요!

이번에 스팀오토 검색할 때 솔나무님 글이 상위에 표시되더라구요! 참고가 많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봽는데, 잘 살아계시네욤!
ㅋㅋㅋㅋㅋㅋㅋㅋ 보니깐 제가 잘 안 찾아왔던것 같아요 ㅋ
이제 종종 자주 찾아오겠습니다 ㅎㅎ

에이 요~ 곰, 왓썹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에요! 늘 찾아와주셨는데 오히려 제가 못 찾아갔죠.
저도 종종 찾아가겠습니다!

아 스팀잇 최신글 덮어쓰기가 되는 문제는 스팀잇 주소 생성 메커니즘때문이라 그럼. 영어가 제목에 들어가 있으면 영어로 글 주소가 생성이 되는데, 한국말로 쓰면 인식을 못하고 46soce 이런 식으로 주소를 만들어줌.

근데 이게 메커니즘이 항상 동일하게 적용되서, 같은 제목으로 글을 쓰면 46soce라는 주소를 한번 더 생성하는데, 이렇게 되면 새로운 글로 가는 게 아니라 옛날 글이 나와버리기 때문에... 해결방법은 제목에 영어 혹은 숫자를 넣거나 같은 형태의 제목을 사용하지 않는 방법이 있음!

지금 이 글의 경우에는 처음 글을 쓸 때 한국말블라블라test이렇게 생성해서 39cfnv-test로 제목이 생성된 거임. 나중에 똑같은 제목으로 글을 쓴다 = 이 글로 연결되어 버린다. ok??

어쨌든 오토보팅으로 항상 찍어주는 사람...좋아요...

아!!!! 그래서 그랬구나!!! 완전 땡큐!!!! 속시원!

오토가 편하긴한데 하나하나 찾아가서 누르는 재미가 또 있더라구요ㅎㅎㅎㅎ

오토로 해두고 하나하나 찾아가는 건 별룬가?? 'ㅅ'

Congratulations @sumom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수모모님, 오랬동안 글이 없으셔서 기다리다 그냥 여기에 댓글 답니다. 저에게 오토 보팅 설정해주신거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글 올리자마자 보팅이 되면 님께서 Curation Reward를 못받으십니다. 15분 이후에 보팅이 되어야 큐레이션보상을 충분히 받으시는 걸로 알고있어요. 너무 빨리 보팅되는 금액은 소각될 뿐이니 조금 천천히 보팅하는 세팅을 고려하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네 한동안 시간이 안됐어요 ㅠㅠ
댓글 감사합니다!
아ㅏ 큐레이팅보상은 생각을 못하고 있었네요.
그런데 100% 작성자에게 가면 이런 경우 취지에 맞고 좋지않나요? ㅎㅎ

소각이 되나요??

HF20에서 바로 찍으면 작성자에게는 75% 보팅한 사람에게는 0% 공동 보팅풀에 25%가 가게 변경되었습니다! 15분 전에 찍으면 모두가 나눠 가지게 되며, 15분 이후에 찍어야 보팅한 사람이 25%를 가져갈 수 있게 바뀌었고, 글 작성자는 무슨 수를 써도 75% 이상으로는 가져갈 수 없게 되었다...

앗 그렇구나! 공동 보팅풀로 가는군여. 매우 유용한 정보!

네, 저자 보상은 그대로 유지되고, 너무 빨리 온 큐레이션 보상은 소각됩니다. 그래서 저자는 사실 이래나 저래나 상관 없는데, 수모모님에게 돌아가는 건 아무 것도 없어요 ㅠㅠ

아하! 빨리 보팅이 된다고 저자에게 좋은 게 아니었군요!
그럼 저렇게 보팅설정을 해봤자 솔직히 별로 안 기쁘겠네요 ㅠㅠ

스모모! 언니가 폰을 바꿔서 연락처가 없네ㅠㅠ 카톡 아디좀 알려져. 2.16 토욜에 한국에 있어??

앗 글쿠나! 나한테 있는 언니 카톡으로 톡 보내면 되나?
윽...! 2/16-17 일정이 있어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