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비의 바람을 타고

in #kr-pen6 years ago

ㅋㅋㅋ플라잇님과 뉴위즈님이 저의 글에서 댓글로 놀고 계시는 모습을 보니 너무 뿌듯하네요 :D 저도 동지애를 느끼니까 갑자기 게으른 자신감이 마구 솟아요 ㅋㅋ 지금도 딴짓을 하면서 약간 마음이 불안불안한데 플라잇님과 뉴위즈님의 댓글을 보니 기분이 막 좋아져요 ㅋㅋ 열심히 일한 당신, 놀아라! 가 좋은 삶의 태도지만, 오늘은 열심히 논 당신, 일하라! 모드로 지금은 스팀잇에서 좀 노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ㅎㅎ 두 분 모두 감사드려요 :)

Sort:  

ㅋㅋㅋㅋ 저희 셋 다 큰일입니다!! ㅎㅎㅎㅎㅎㅎ
동지애를 느껴버린 나머지 게으름에 안주하기 시작했어요!! 'ㅁ '!!!!! ㅋㅋㅋㅋ
저는 다행히 오늘은 열심히 일을 했으니, 이제부터 스팀잇 노는시간!! ^o ^/ ㅎㅎㅎㅎ

저는 내일부터 일을 열심히 하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