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김작가님 와주셧군요! 댓글 림보에 빠져계셨군용 그런데 댓글 림보가 정확히 무슨 뜻인가요ㅠ 저는 허리 꺾고(?) 하는 림보 게임 밖에 생각이 안 나네요 ㅋㅋ 댓글 다시느라 바쁘셧다는 뜻일까요 ㅎㅎ 저도 며칠 스팀잇 밀렷더니 읽을 글이 산더미 놀러갈 곳도 산더미에요!!

영화 인셉션에서 꿈속의 꿈속의 꿈에 빠진 상태를 림보라고 불렀죠. 거기서 따와 봤습니다. 헤어나올 수 없는 댓글의 향연이죠😂

아 거기서 림보라고 했었군요!!! 안 그래도 인셉션 다시 보려고 햇엇는데요, 보다가 림보 나오면 김작가님 생각날 듯 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