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비의 바람을 타고

in #kr-pen6 years ago

글에 집중하게 하시는 매력이 있으신거 같네요..
저는 딱딱한 글말써봐서 잘 안되더라구요^^:
좋은 글 잘보고갑니다.
오늘 공부할거 안미루고 오늘꼭 해야 겠네요!
쉽지는 않지만.ㅋㅋ

Sort:  

미친털 박사님~ 저도 오늘 공부할 것을 내일로 미루지 않고 오늘 할래요~! 오늘은 아직 23시간 넘게 남았으니 마음이 여유롭네요!ㅎㅎ 좋은 밤 보내세요~~^^

아 저는 아침입니다ㅋ

전 지금 책보려고 책상에 앉았습니다^^

아참 미친털박사님 미국에 계시죠!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