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비의 바람을 타고

in #kr-pen6 years ago

죄송한데 소피님 글을 엄청 재미있고 잘 정리해서 잘 쓰시는 걸 지금 안 것 같습니다. 전에 몇 번 와본 것 같은데. 자주 찾아뵐게요~ ^^ 가즈앗!!!

Sort:  

조선생님 이렇게 엄청난 칭찬을 해주고 가셨네요! 감사합니다. :) 조선생님께 칭찬을 들으니 기분이 너무 좋네요! 칭찬은 플랑크톤을 춤추게 합니다~~

보팅이 더 중요한데 같은 플랑크톤이라 ㅋㅋ 여하튼 리스팀은 열심히 해둘게요 ^^ 가즈앗!!!

보팅은 우리의 능력 밖인걸요 ㅋㅋㅋ 저는 조선생님이 칭찬해주신 것만으로도 엄청 기분이 좋아요~! 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