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비의 바람을 타고

in #kr-pen6 years ago

아이궁~~ 무슨말씀이십니까 극공감합니다! 공감이라 말하고 실제 행이 이루어지지 않을때가 있어서 옳으신 말씀이라 한것이랍니다~ㅎㅎ 작심3일 지속적 소환 권법이 무척 실용적인 것 같습니다. ㅋㅋ 저는 앤님의 일기가 모두의 일기와 닮아 있다생각하기에.. 화이팅입니다~!! ^^

Sort:  

ㅋㅋ밸류업님 장난쳐서 죄송해요..ㅎㅎ 옳다고 하신 것이 곧 공감하신다는 말씀이셨는데, 제가 밸류업님과 한 번 더 이야기하고 싶어서 저도 모르게 장난을 쳤어요 ㅋㅋㅋ 잘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