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비의 바람을 타고

in #kr-pen6 years ago

저도 팀 어반 저 강의 몇 번이고 돌려봤어요! :D 특히 졸업 논문 부분 ㅋㅋㅋㅋㅋ 저도 은근히 일을 몰아서 하는데, 마감 직전에 한다기 보다는 마감보다 살짝 앞에서 몰아 하는 스타일입니다. 2018년은 고치려구요!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해요 :)

Sort:  

ㅋㅋ어디에나님 오셨네용 :) 저도 저 강의 재밌게 들었어요 ㅋㅋ패닉 몽키 ㅋㅋㅋ
생각해보니 저도 마감에 막 등떠밀려서 일한다기보다는 그래도 어디에나님처럼 살짝 앞에서 몰아하는 스타일인 것 같아요. 라고 댓글을 쓰는 중이었는데,
다시 생각해보니,
위에 미동님 댓글에 제가 마감을 놓쳐서 지나가버린 기회가 있다고 이미 써버렸네요..ㅎㅎ 저도 저를 잘 모르나봐요. 우선 저를 한 번 다시 들여다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