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해변에 혼자있다

in #kr-poetry6 years ago

image

나는 해변에 혼자있다

아름다움에 감탄하다

당신이 만든 것. ,,

나는 아름다운 목소리를 듣는다.

바람 리플 사이

해변 파도

마치 나를 만들어주는 것처럼

당신의 위대함에 떠도는 ....

나는 감사 할 것이다.

즐거움을 느낀다.

열광적 인 즐거움보다

너무 붐비는 도시 ??

내 마을이 아름다워.

내 마을은 평화 롭다.

내 깔개 마을은 아름답다.

아름다운 세상에서 ..

너의 고독은 인생이야.

나를 위해 편안 ..

나는 인생을 슬퍼한다.

나는 나 자신을 긴장시킨다. ,,

작품 영감을 찾고 있습니다. ,,

내 마을은 아름답다.

@leehar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