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다이어트 프로젝트1일] 너 가슴이 왜 이렇게 커졌냐?!

in #kr-project7 years ago

아 아까 보팅만하고 댓글을 안남겼군요 ㅋㅋㅋㅋ 따라해주시니 참 영광입니다 :) vimva태그라니 엄청 민망하네요 ㅋㅋㅋㅋㅋㅋ 함께 좋은 결과 내봐요! 아 그리고 kr-project 태그 좋은 것 같은데 저도 써도 될까요?

Sort:  

감사합니다 함께 화이팅이에요
프로젝트 태그는 제것도 아닌데요 함께 쓰면
좋은 것 아니겠습니까 하하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