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프로젝트1일] 너 가슴이 왜 이렇게 커졌냐?!

in #kr-project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중독자 유니아노입니다.

@vimva 님과 같이(?)는 아니고 허락을 맡고 이런 컨셉으로

저도 프로젝트 하나를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결심을 한 이유는 여러가지이겠죠. 여름이고, 살이 쪄서 땀이 많이 나고.. 등등

하지만! 3가지 저에게 큰 충격을 준 사건, 생각이 있어서 결심했습니다.

1. 친구 @delightco 가 오랜만에 보는 저에게

'유니아노! 너 가슴이 왜 이렇게 커졌냐?!'

라는 말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리 크지 않아요..)

(저........ 남자입니다... 자신의 취향에 맞게 더 키우라고 했지만..... 무시..)

2. 이쁜 옷을 입고 싶다는 욕망이 다시 생겼습니다.

3. 호감 가는 사람이 생겼습니다. 멋져져서 고백해보렵니다.

(아예 모르는 사람입니다... )

프로젝트는 어제 밤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어제 저녁에 토마토주스만 먹고 운동했습니다.

KakaoTalk_20170706_125032645.jpg

(너무 아늑한 저희 집... 보고 있는 건 '쌈 마이웨이'가 재미있다고 하여 시청중이었습니다.)

오늘 아침에도 토마토주스..

점심은 한솥에서 간단하게 먹었습니다.

저녁에는 약속이 안 생긴다면 토마토 주스를 마실 예정입니다.

물론 운동도요.

두 달전에 체지방 측정했을 때

근육이 많아서 살만 뺀다고 하면 되서

주로 자전거를 타면서 스팀잇을 할 생각입니다.

오늘 약속이 생길 것 같지만 안 생긴다면 몸무게 측정할 예정입니다.

지금 예상으로는 78키로 정도로 예상됩니다.

목표 체중은 70키로입니다.

작년에 아침 저녁 토마토주스 마시고 복싱했는데 2달 조금 넘기고 8키로 빠졌었습니다.

복싱이 이렇게 위험한 운동입니다! 저는 헬스합니다.

기한은 9월 30일까지 입니다.

한달에 2~3키로 감량 목표입니다!

힘을 주세요! 여러분!!

(참고로 @vimva님이 허락하신다면 태그에 @vimva님 계속 달겠습니다 찡긋)

작은 넌센스.. 송중기와 송혜교의 공통점이 뭔지 아세요?

Sort:  

앗, ㅋㅋㅋ 빔바님과 다이어트 함께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시간과 꾸준함과의 싸움이될 것 같습니다.

두분다 꼭 성공하세여 하실거같은데여 !!

꼭!!! 성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솥도시락 같은 음식은 나트륨 함량이 많아서 다이어트에 안좋다고 들었어요ㅠ
화이팅입니다!^^

나트륨.. 그렇죠.. 걱정 감사합니다. 그래도 한끼 제대로 먹는건데 나트륨따위..
화이팅입니다.

다이어트 응원하겠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하하 ㅋㅋ 잼있는 글 읽고 갑니다 !

재미있으셨다니 감사합니다.

근육량이 많으시다니 평소에라던지 복싱을 너무 열심히 하셨나보네요
부러우셔:)

근육돼지입니다. ㅋㅋㅋㅋ 보기 흉해요 ㅋㅋ 감사합니다.

화이팅입니다...!
저도 조만간 따라하겠씁니다 ㅋㅋ

제 친구도 따라한다고 아우성입니다. ㅎㅎ 하는 사람이 많아지면 자극도 되고 좋을 것 같습니다.

스팀잇에 점점 다이어트 돌풍 예감이 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몸짱되면 좋죠 건강해지고 돌풍 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 아까 보팅만하고 댓글을 안남겼군요 ㅋㅋㅋㅋ 따라해주시니 참 영광입니다 :) vimva태그라니 엄청 민망하네요 ㅋㅋㅋㅋㅋㅋ 함께 좋은 결과 내봐요! 아 그리고 kr-project 태그 좋은 것 같은데 저도 써도 될까요?

감사합니다 함께 화이팅이에요
프로젝트 태그는 제것도 아닌데요 함께 쓰면
좋은 것 아니겠습니까 하하
화이팅입니다

저도 다이어트 중인데 파이팅입니다!!! 꼭 목표 몸무게 만들어요!!!ㅠㅠ

다이어트 화이팅입니다

자전거를 타며 스팀잇.. 이 가능한건가요? 후아 ..
저는 지금까지 2개월만에 11kg정도 감량했습니다. 일이 바뀌면서 생각보다 땀을 흘리다보니 그런것도 있지만
음식량을 줄이고 많이 움직이는게 정말 주효하더군요.
화이팅입니다! 꼭 성공하실겁니다.

헬스장 자전거랍니다:)
2개월에 11키로라니 멋지십니다
갑자기 너무 살이 많이 빠지는 것도 안좋다고
들었습니다 부디 건강하게 빼시길 바

네 물론입니다. 다행히 운동을 해서 뺀터라 괜찮습니다.
힘도 예전보다 떨어지거나 하는건 전혀 못느끼겠어요 ^^
감사합니다.

다이어트 화이팅하세요^^

아자 아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