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수용전념치료(ACT) 시리즈] 1편, 수용전념이란 무엇인가! - 마음에서 빠져나와 삶 속으로 들어가라

in #kr-psychology7 years ago

흐앗~ 제가 좋아하는 스팀잇을 하며 독서를 하는 듯한 일석이조의 효과!!
저는 심리적인 고통을 꽤 즐기는 편인데요 (헐.... 내가봐도 변태)
피하지않고 오히려 물고늘어지면 어느순간부터 상처에 쓴물이 다 빠지고 제 마음의 키가 훌쩍 자라는것같더라구요ㅎㅎㅎㅎ
그래서 어쩌면 상처를 좋아하진 않지만, 상처를 두려워하지도 않는 사람이 된것같아요 > <

고통을 받아들이는 것은 괴로움을 겪지 않기 위한 하나의 단계다.

그 힘든 과정 안에 제가 느꼈던게 이거였던가 봅니다 :-)

Sort:  

캬... @manizu님은 이미 아주 실존적인 삶을 살고계신듯 합니다! 저에게 참 필요한 부분이네요... 전 아픈 곳을 외면하는 편이거든요 ㅠ 많이 배워야겠습니다 ㅎㅎ 앞으로 올릴 포스팅들이 마니님한텐 필요없겠네요. 하산!하시지는 마시고... 끝까지 보면서 공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무슨말씀이세요~ 저한테 이런내용 완전필요해요 빔바님♥ㅋㅋㅋㅋ
어젯밤에 머리가 좀 복잡했는데 더 복잡한(?) 이 글을 읽으며 힐링됐는걸요~ > <
기다리다가 또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