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주 물들다-#24

in #kr-series6 years ago

제주도 한달살기도 있던데 ㅎㅎ 나중에 그런것도 해보고싶어요 ㅎ혼자떠나는 여행도 ㅎㅎㅎ 제주도에 이제 사람이 많이질듯하네요 휴가철이라
참 가깝지만 ㅎㅎㅎ 잘안가게되는데 요즘 제주도 포스팅도 예전보단 늘어난거같아요 ㅎㅎ 힐링하고갑니다 ^^

Sort:  

혼자 여행하시는 분들이 참 많으시더라구요~
한두달살기도 많이들 하시구요~!!
가까워도 제주보단 해외를 더 많이들 가지요^^
힐링해주셔서 기분이 좋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