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물들다-#24

in #kr-series6 years ago

안녕하세요~ @orange5008 입니다^^
장마의 시작을 알리던 비는 하루만에 그치고
무더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모두들 더위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한담 해변산책로를 소개합니다^^

E2BA50EE-01C2-4168-B40D-67511FB4276E.jpeg

애월리 마을 해안을 따라 곽지해수욕장까지
이어진 산책길은2001년제주도연안정비사업의
일환으로 만들어졌는데요 외부관광객들이 제주의
훌륭한 천연자원인 바다와 조금 더 친숙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자 조성된 산책길입니다~!!

C3C25618-6AC1-4587-9835-B181F685957C.jpeg

산책로는 총길이 1.2Km로 구불구불 해안선을
따라 이어진 산책로입니다 이곳의 장점이라면
최대한 해안선과 가까이 있다는 점인데요
제주시 숨은 비경 31곳 중 하나로 드넓은 바다를
여유롭게 감상하며 걸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3B09D7C3-BFB2-4585-B02A-30A820BA478F.jpeg

무엇보다 주변 경관과 조화를 이루는데 주안점을
두었다고 하는데요 그 점에서 보면 충분히 성공한
사례가 되었다고 봐야겠지요^^

C19F33CD-BC43-47D0-B072-0BC4A98501C9.jpeg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바다색도 하늘도 예쁜 날
이었어요~투명카약을 타보기로 합니다^^
도민할인 30% 1인 7.000원에 이용하였습니다~

A2E0D3F7-F142-4A89-A901-409FB8086171.jpeg

모두 연인들..아줌마 둘이서 신나게 노를 저어
봅니다~ 신랑이랑 같이와야지~!!^^
생각보다 심하게 꿀렁거리고 무서웠답니다~
평일이라 넉넉히 타도 된다셨지만 촌스럽게
울렁울렁 멀미해서 그만 타기로 합니다ㅜ

516C398E-E488-4BA0-9B5F-0C567ED2E472.jpeg

아줌마 둘이 해변가에 철푸덕~!! 멀미를 달래어
봅니다~해수욕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1B9A144F-19F3-4FFA-A7E8-55FD6C914E01.jpeg

파도가 좋아서 서핑족들도 많이 보입니다~!!
서핑도 꿀렁대는거 아닐까..아줌마들은 생각해
봅니다^^옆에 중년의 아저씨가 틀어 놓으신
음악이 참 좋아 한참을 듣고 앉아 있었네요^^

E18EE734-D91E-49E2-9A7B-69322B6D40B5.jpeg

언능 가자 집으로~!! 저녁밥 하러~!!^^;;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사진을 잘 찍으시는 건가요? 아님 원래 저렇게 멋진 풍경인건가요? ㅎㅎ
너무 아름답네요!!
아줌마 둘이면 어떻습니까?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하는데...
그래도 다음엔 남편분과 함께 하시길...ㅋㅋ

어제는 날씨가 정말 굿이었답니다~!!
저는 사진을 참 못찍거든요~세번째 간 곳인데
하늘과 바다색이 가장 예뻤어요^^
아줌마 둘이 즐기는 여행도 참 좋은거 같아요~!!
신랑과 갈 때도 날씨가 좋기를 바래야죠^^

파랑파랑 느낌이 청명하네요. 요즘들어 왜이리 바다가 자꾸만 보고싶은건지..!

바다앓이에 제가 불을 지피고 있는건 아닌지
모르겠어요^^;; 날씨가 너무 좋은 날이어서
저도 좋은 구경한것 같아요^^

해외 해변이 부럽지 않은 곳이네요...^^
마지막에 "저녁밥 하러"...ㅋㅋㅋ
더 즐기셔야 하는데...

비키니 입은 아가씨가 얼마나 부럽던지요^^;;
아줌마에게 밥이란 숙명과도 같은가 봐요~!!
놀다가도 시간맞춰 후다닥^^

바닷 바람 시원한가요? 바다 가본적이 몇 번 안되서 ...

어제는 바람도 시원하고 날씨도 무척이나
화창해서 사진을 찍는 족족 잘 나오더라구요~!!
저도 바다 가본거 손에 꼽는 답니다 이사와서
가본게 더 많을 정도예요~날씨맞춰 휴가맞춰
바다에 가보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ㅎㅎㅎ 오랜지님 마지막 사진 넘 이뻐요 ㅎㅎㅎ
어디서 사진찍어도 너무너무 화보처럼 나오는 제주도에 살아
너무 부럽다는... 헤헤 :) 그나저나 오렌지님 혹시 제주도에 청년농부라고 혹시 아시나요?

많은 사진 중 저를 찍어주셔서 역시 감동이예요^^;;
청년농부가 유명한 과일가게 맞나요?
많이 들어보았는데 이용해보지는 못했어요^^

바다가 너무 청량하고 시원해보이네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주도 소개해 주셔서 잘 보고 있어요
언제나 가고 싶은 곳입니다
아름다운 제주에 사시니 부럽네요

소개해드리고자 저 또한 좋은 구경을
많이하게되는 것 같아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하늘 너무 맑고 좋네요. 바닷물 색깔도 너무 예뻐요 ㅎㅎ

어제 날씨가 손꼽히는 날씨였어요~
저도 좋은 구경해서 너무 좋았답니다~!!
오늘은 우중충하네요^^

바다색이 정말 멋지네요~
사진보고 힐링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힐링해주셔서 너무 뿌듯하네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국적인 느낌도 나고 바다가 정말 맑아서 기분이 시원해지네요. 저 산책로따라 걸으면 참 좋겠죠???ㅠㅠ

어제 날씨가 좋아서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나더라구요
저도 몇번 보지 못한 분위기가 났어요^^
산책로를 걷다가 바다에 발도 담그고 좋지요~!!

와우 사진색감이...ㅎㄷㄷ 제주도 지금 정말 예쁘겠네요!

어제 날씨가 손꼽히는 날이었답니다~!!
저도 우와~했다는요^^ 그치만 오늘은 우중충해요
도대체가 알 수 없는 제주날씨예요^^

으아~~~바다색 환상!!!!!!
급 놀러가고 싶어지네요 ㅋㅋㅋ

래이와 해이가 무척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을
것 같아요~!!지금 머릿 속에 그려져서 웃음났네요^^

투명 카약이라니 타보고 싶어요~!!!!
그리고....오렌지님 사진 진짜 잘찍는 것 같아요.

저도 한번 타보고 싶어서 처음 탔는데요
생각보다 무섭고 엄청 꿀렁거려요^^
저는 진짜 사진을 못찍는 여자인데요~
제주의 색감이 제 똥손도 빛내주는 것 같아요~!!

바닷물 들어가 본게 작년이네요.
내일이라도 한번 가볼까 생각이 듭니다.
여기도 엄청 가까운데 바다가 있습니다.
아주 시원합니다.

저도 작년 휴가 때 수영복을 안챙겨와서 발만 담그고
올해도 발만 담그네요^^ 가까워도 잘 안나가게
되는 거 같아요~ 하루 나가보셔요~!!

ㅋㅋ 수영복이 없어서는 좀~~~
수영복은 내가 수영하면 수영복인거죠 ㅋㅋ

네 이번주말 고민하고 있네요^^

앗~!! 역시 멋짐 뿜뿜이세요^^
맞아요 내 옷으로 수영을 했어야했어요~!!

ㅋㅋ 앗 이런 찬사는 ㅋ 처음 받아봅니다.
역시 멋짐 뿜뿜이시네요^^
ㅋ 감사합니다. 그럼 이젠 아무때나 내가 맘 먹으면 수영입니다.
여분옷은 하나 챙기세요. ㅋ

이것은 그림.
현실일 수가 없다.
ㅋㅋㅋ 넘나 멋진 곳에 사심이 새삼 부러움!

어제는 날씨가 그러했답니다~손꼽는 비현실적인
날씨였죠~ 오늘은 우중충 하답니다 ㅜ
그래도 전 전국일주가 부럽습니다 ㅜ

바다색이 너무 이쁘네요 ㅠ..ㅠ 부럽습니다.

어제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바다색도 구분지어지고
참 예뻤어요~ 부러움을 드려 죄송스러워요 ㅜ

멋집니다. 하늘도 바다도 사람도...

늘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물을 좋아하는 저로써 벌써 뛰어들었을꺼
같은데요^^ㅎㅎㅎㅎㅎㅎㅎ
바다 들어가고 싶습니다!!!!!!~~~~
카약이 많이 꿀렁하는군요^^
멀미^^ 때매 더 못즐기셨겠어요...
해변가에 앉아 눈으로 즐기는것도
나쁘지 않겠어요^^

저희는 벌써 그리 한여름을 즐기는지 몰랐답니다^^
너무 들어가고 싶더라구요~!!
카약은 생각보다 무섭고 파도따라 꿀렁거려서
멀미나는 저희는 쫌 촌스러웠어요 ^^;;
더 타라는데도 못타고 말이죠~!!
오랜 친구와 바닷가에 앉아서 참 여유로웠던거 같아요

20년전에 제주도에 매달 한번씩 갔었습니다. 참 살기 좋은 곳이지요. 부럽네요.

20년 전의 제주는 더 아름다웠겠지요~!!
요즘은 여기저기 공사도 많고 조금 더
복잡해진거 같아요^^

역시 참 예쁜 섬입니다 ㅎㅎ

나중에 라하랑 꼭 오세요^^

이제 바다로 몰리는 계절이네요~~ 들어가지 않아도 보고만 있어도 시원하쥬 ^^

몰랐는데 이른 여름을 즐기는 분들이 참
많으시더라구요~ 보고만 있어도 참 좋았어요^^

어머나 하늘과 바다가 너무 맑은 빛을 띠고 있네요.
너무 아름다운 풍경이에요.
저도 멀미를 잘해서 카약은 못탈 거 같네요. ㅎㅎㅎ
사진을 보니 시원한 바닷가 바람을 쐬고 싶어요. ^^

어제 날씨가 참 좋아서 오랫만에 정말 예쁜바다
본 것 같아요~ 카약은 저의 로망과는 조금 달랐답니다
파도를 꿀렁꿀렁 타니 멀미나더라구요^^
아무 생각 없이 저도 앉아있다 왔어요~

파란 바다와 하늘이 정말 멋지네요^^;

날씨가 한 몫한 날이었답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제주도 바다는 언제 보다아 푸르르고 맑아서 좋아요.
제주도의 푸른 바다와 하늘을 보니 제주도 와라와라 병이 . ㅋㅋㅋㅋㅋㅋㅋ
가을에 꼭 가야겠습니다. 여행 계획해봅니다. ㅎㅎㅎㅎ

저의 손짓을 느끼셨군요~!! 가을의 제주도
참 좋지요~!! 기다릴께요^^

제주바다는 언제봐도 좋네욪
카약은 꿈도 안꿔야겠어요. 저도 그럴듯 ㅎㅎ
어서 8월 휴가가 오기를~~^^

그래도 한번쯤은 체험해볼 만 하답니다^^;;
8월이 더욱 기다려지시도록 열심히 다녀볼께요~!!

제주 바다가 완전 그림입니다..
멋지네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더 그런것 같아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캬....바다색 실화인가요..?!! 후덜덜하네요..👍

어제 날씨가 정말 후덜덜 했답니다^^
저도 몇번 못본 바다색이예요~!!

청아한 색감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

날씨가 너무 좋은 날이었어요^^

흐... 저 애월살아요! 또 집에 가고 싶군요 ㅠㅠ

요아님 애월에 사시는군요~ 제가 그리움을 드렸네요 ㅜ

투명 카약 넘나 멋질것 같아요~~
이 좋은 것들을 저는 언제나 누릴수 있을지.. 어서 서둘러서 놀러가야겠어요~~

멋져보여서 탔는데 무서웠어요^^;;
천천히 오셔서 즐기시면 되요~!!^^

하늘색이 왜이리 예쁘죠?
예술입니다. ^^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저도 이런 바다색감
오랫만에 봐서 너무 좋았답니다^^

하늘과 바다가 멋지네요.

장마 전으로 좋은 날씨 보여준 걸까요^^
다음주는 계속 비소식이 있더라구요~!!

아!!!!!!! 맑아요! 전 하루 종일 탈 수 있는데요 ㅋㅋㅋ 저녁밥 하러 가는건 싫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아줌마는 신이났지만
신데렐라인 듯 홀연히 떠나야 했답니다^^;;

필터로 색감보정하신거 아니죠?ㅜ.ㅜ바다 너무 이뻐여♡

네^^날씨가 너무 좋아서 행운이었어요
저도 제주 이사가서 처음보는 바다색이었답니다~!!
날씨가 맑아도 바다색이 좋지 않을 때도 많은데
아줌마 반겨주었나봐요^^

예쁜사진 잘봤습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

늘 좋게 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주도 한달살기도 있던데 ㅎㅎ 나중에 그런것도 해보고싶어요 ㅎ혼자떠나는 여행도 ㅎㅎㅎ 제주도에 이제 사람이 많이질듯하네요 휴가철이라
참 가깝지만 ㅎㅎㅎ 잘안가게되는데 요즘 제주도 포스팅도 예전보단 늘어난거같아요 ㅎㅎ 힐링하고갑니다 ^^

혼자 여행하시는 분들이 참 많으시더라구요~
한두달살기도 많이들 하시구요~!!
가까워도 제주보단 해외를 더 많이들 가지요^^
힐링해주셔서 기분이 좋으네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ㅋㅋ 아줌마 같지 않은데 밥하러 고~^^
웃겼어요
제주도의 바다와 하늘
그립습니다
그리고 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