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식 쉐프의 요리를 맛보다. 제주도 맛있는 게스트하우스 바람이머물다

in #kr-travel6 years ago

안녕하세요 ~~ 이틀만에 찾아온 스팀잇 @duckcun입니다. 얼마 전 펜션에 책방을 만들어볼까 고민하다가, 작업을 시작했고, 이제 나무로 된 조그마한 방 하나를 만들었습니다!!

아직 누추해서 비공개지만... 아기자기한 가구들과 다양한 책들로 가득해지면, 참 이쁠 것 같아요!! 벌써부터 기대!! 두근두근

자 오늘은 1년 전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을 때 너무 재밌게 즐겼던 게스트하우스 한 곳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맛있는 게스트하우스 바람이머물다 성산점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신청동로 176

바람이머물다 성산점

1일 숙박 20,000원

바람이머물다 게스트하우스는 제주시에 1호점이 있고, 서귀포시에 2호점이 있습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2호점 성산 바람이머물다! 제주도 게스트하우스는 15곳정도 다녀봤는데, 다른 곳에 비해서 청소 상태도 확실히 깔끔히 되어있고, 파우더룸도 있기 때문에 정말 편하게 지냈던 곳이에요 ㅎㅎ

어느 지역이던 게스트하우스를 예약하시기 전에 꼭 알아두셔야 할 점은 바로 인터넷 사진과 글을 100프로 신뢰하시면 큰일납니다. 물론 정직한 게스트하우스도 많겠지만, 가보시지 않았다면 최대한 많은 정보를 얻어서 확인하신 다음 가시는 걸 추천드림!!

그리고 가장 놀라웠던건 바로 게스트하우스에 생맥주 기계가 있다...

사장님 이야기로는 바람이머물다 게스트하우스는 총 3층인데, 2층 (휴게실 및 파티실)이 술집 허가를 받았기 때문에, 생맥주 기계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거기다가 저녁에 아주 적은 돈으로 일식 쉐프가 직접 해주는 일식 코스 요리와 바베큐를 마음 껏 즐길 수 있다는 것!!

천국 아...닙니까? 하핫 여기서는 맛있는 음식과 여러 종류의 술 그리고 처음 보는 사람들과 아주 즐겁게 바베큐 파티를 할 수 있답니다. 한라산 만세~



저녁에 시작하는 바베큐 파티!!

샐러드바를 시작으로 연어스시롤과 꼬치구이 그리고 바베큐까지... 정말 하나같이 다 맛있음 ㅠㅠ

쉐프분은 요리하고, 사장님은 고기 굽느라 뒤늦게 합류하셨지만, 참 좋은 추억으로만 가득했던 바람이머물다.

1인 기준 숙박비 20,000원

바베큐파티 (2차가격 포함) 18,000원

7시 ~ 12시까지 주류 무제한 10,000원

합 48,000원!! 5만원도 안되는 금액으로 7시부터 새벽 3시까지 푸짐하게 먹었다... 물론 1년 전이라 지금은 변경된 부분들이 있겠지만... 일하시는 분들부터 풍족했던 음식들까지 너무나 좋았던 바람이머물다 성산점

오늘도 모두 즐거운 스팀~~잇 하세요 ~^^

Sort:  

와 스시에 꼬치구이 주는 게스트하우스는 처음봐요!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저도 바베큐파티 시작하고나서 깜~짝 놀랐어요 ㅎㅎ

저는 저기 가면 아주 뽕을 뽑을수 있을듯~~~ 합니다요 ㅋㅋ
좋은곳 소개 감사합니다~
팔로했어요

저도 맞팔로우 했습니다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바베큐 완전 제대로네요~

바베큐향 너무 좋아요 ㅎㅎ 어서 여름에 여행 가서 바베큐해먹고 싶네용...

좋은 게스트하우스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나날이 떨어져도 크게 신경쓰지 않지만... 요즘 스팀잇에 렉 현상이 자주 뜨네요 ㅠㅠ

와 ~~ 가격 너무 저렴한거아니에요?가격대비 갑오브갑인듯하네요ㅎ

여기는 숙박료도 저렴하고, 바베큐파티도 완전 신나게 해서 참 좋았어요! ㅎㅎ

너무 맘에드는 곳이네요. 스시라니..! 바베큐도 너무 훌륭하고...! 미리 알았더라면 지난번 제주도 갔을때 더 행복했을텐데 아쉽네요 ㅎㅎ 그래도 잘 기억해뒀다 다음번에 꼭꼭! 가봐야겠어요

대애애박...
주류 무제한에 바베큐 2차까지 포함해서 저가격에...
숙박비도 착하고....우와.....
진짜 대박이네요!!!!!

ㅋㅋㅋㅋ 아마 만원에 주류 무제한은 지금 없어지지 않았을까요?? 저 파티를 한 다음 날 한라산 빈병 40병이 나왔더라죠...

5만원도 안되는 금액으로 한끼 푸짐하게 먹고 잠자리까지 !! 정말 완전좋네요 !!! 아이만 없으면 제주도 가서 게스트하우스도 넘넘 이용해보고 싶어요. !!

저렴한 금액으로 머물 수 있는 곳이지만, 막상 수준 이하인 곳도 많다보니, 잘 찾아봐야합니다! ㅎㅎ

전 아직까지 게스트하우스에 머물어본적이없어요 ㅜㅜ 한번 머물어보고싶기도한데 원체 잠귀가 너무 밝고 잠에 좀 예민해서 쉽게 못가는데 ㅎㅎ 너무재미있을것같아요 흐엉

예민하신 분들이나 혼자 조용히 여행다니시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게스트하우스도 있더라구요! 저녁에 파티를 하는 게스트하우스는 진짜 시끌벅적...

펜션에 작은 책방을 놓는다니 너무 좋은 아이디어 같아요! :) 책이 가득 채워진 모습을 얼른 보고 싶네요! 저는 게스트 하우스에 한번도 안가봤는데 그래서 이런 포스팅을 볼때마다 약간 로망 같은 게 쌓이는 듯 해요 ㅎㅎ

아마 6월 중순에 완성되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ㅎㅎ 이쁘게 꾸미고 포스팅할게요~ 게스트하우스도 막상 가서 재미있게 놀려면 나름 각오를 해야한답니다... 처음 보는 사람들과 두루두루 어울릴 수 있는 친화력? ㅋㅋ

와~게스트하우스는 안가봤는데 너무 좋은데요^^
푸짐한 음식에 정말 즐거우셨겠어용 ㅎㅎ

음식들이 다 사장님 솜씨인가요? 대단하신데요?
아직 이런 바베큐파티가 있는 게하에는 못 머물러봤네요~
제주도 가고 싶어집니다~^^

5월에 제주도 티켓 끊어놨는데~! 참고해야겠어요 글 잘 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완전 힐링 여행이 되겠네요! 어디 나가기도 애매 하고 피곤하고 그렇다고
그냥 지나가기엔 아쉬울 텐데, 저렇게 숙소에서 좋은 이벤트가 있다면 진짜 좋을 거 같아요:)

저도 요즘따라 어디 놀러가는게 귀찮아지고 있습니다...ㅋㅋ 그냥 동네가 편한 ㅠㅠ

우와 대박이네요 진짜 ㅋㅋㅋ 완전 펑펑 퍼주는 곳이자나요.
게스트하우스도 15곳이나! 가보시다니 객관적인 평가겠어요. ㅎㅎ 책방도 기대되네요.

요즘 책방에 완전 온 힘을 쏟고 있습니다 ㅋㅋㅋ 기대하세요!

우아 저렴하면서도 좋네요!!

저렴해서 좋고, 잠자리도 되게 편했어요 ~^^

우앙.. 너무 맛있는게 가득이네요 ㅠ ㅅ ㅠ
게스트하우스는 한번도안가봤는데, 자꾸 가보고싶게 만드시는군요!!

한 번쯤은 가볼만한 곳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