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서울로 7017 방문기 下] 서울로 나들이 그리고 고디바

in #kr-travel7 years ago

저 서울로 정말 가보고싶었는데
이렇게 사진으로 만날 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놓았네요. 참 디자인의 힘이 좋습니다.
제가 있는 곳은 밤인데 고디바 정말 땡기네요 ㅎㅎ

Sort:  

ㅎㅎㅎㅎ 간접적으로나마 조금이라도 만족할 수 있는 경험 만들어드렸다니 제가 더 기쁘네요^^ 지금쯤 주무시고 계시려나요? 오늘도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행복한 일 많이 겪으시길 바랍니다!

코멘트가 너무 훈훈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