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저 드디어 유럽가요^0^~~ 경로 및 계획 짜는 팁 알려드려요!

in #kr-travel6 years ago

와 완전 부럽 ㅠ_ㅠ 저도 유럽 꼭 가볼꺼에요 ㅎㅎㅎ!!!!
저는 요즘 일본여행계획하는데.. 역시 여행은 계획할 때가 가장 즐거운듯하기도 해요 ㅎㅎㅎㅎ 보팅하고 가요~!!!

Sort:  

맞아요맞아요 초공감!!! 여행은 가기 전이 제일 즐거워요 ㅎㅎㅎ 돌아오는 날부터 슬슬 우울해지고 말이에요ㅋㅋㅋ 보팅 감사합니다 팔로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