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저 드디어 유럽가요^0^~~ 경로 및 계획 짜는 팁 알려드려요!

in #kr-travel6 years ago

제대로 조사하고 가시네요!!
피렌체 티본스테이크 동행 엄청 많이 구해요 ㅎㅎㅎ
'유랑'이라는 네이버 카페가 있으니 거기도 한번 뒤져보시는걸 추천드려요 ㅎㅎㅎㅎ 당일동행 구하시면 짱재밌습니다 +_+

Sort:  

네네! 유랑도 많이 들었어요 한번 뒤져볼게요 ㅋㅋㅋ 처음엔 굳이 동행까지? 하고 회의적이었는데, 듣다보니 타지에서 외로울때 처음 만난 동행이랑 다니는게 그렇게 재밌다고 하더라구요- 새로운 경험을 많이 해보고 돌아오지 싶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