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 첨단 헤어살롱ㅋㅋㅋ

in #kr-travel7 years ago

어제 제 co-worker인
@rainbowlauren 님네 집에서 잤는데!!!!

레인보우님께서 저 밥도 해주고 머리도 해주고
VIP 패키지로 여행온 느낌이랄까여ㅋㅋㅋ

IMG_20180202_154803.jpg

이거 사진 되게 웃기네여 저 발은 뭔가여
ㅋㅋㅋㅋㅋㅋ새발같아요 새발
Screenshot_20180202-173827.png

하 동영상이 안올라가서 캡쳐했네요
슬슬 디튜브를 하고프다는 발동이 걸리는
고런 짤이기도 합니다요호호호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레인보우님의 섬섬옥수짤을 공개하며
IMG_20180202_130041.jpg

(은근슬쩍 점심도 공개 ㅋㅋㅋ치즈스틱이랑 만두)
저는 이제 레인보우님이랑 강남밋업 가기 전
불타게 열일 좀 해야겠습니다 ㅋㅋㅋ

강남밋업에서 뵈요❤️❤️❤️ 해피 불금!!!!

Sort:  

즐거운 강남밋업 하시길 바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글에서도 업된기분이 느껴지네요!!!

아 동영상인줄 알고 가운데 세모 계속 눌렀네ㅋㅋㅋㅋㅋ

세모에 속은 1인 추가요~^^

지금 밋업가셨겠네요! 새발에서 터졌습니다ㅋㅋㅋ
즐거운 밋업되세용

배속이 거시기한 지금 마지막 사진에 꽂히네요
즐거운 밋업 되시길~~~

앗 만두가 먹고싶습니다. ㅎ

쌀롱드 로렌입니까?

비포 애프터를 보여쥐셔야죠 ㅎ

밋업을 위한 헤어스타일링 인건가요? ㅋㅋㅋ
근데 kr-travel 뭐야잉 ㅋㅋㅋㅋ 뻔뻔엔 가능한 여행느낌 포스팅이지만 이건 ㅋㅋㅋ 아 몰라 ㅋㅋㅋ

요즘 정말 많은 분들이 짱짱맨 태그를 사용해주시네요^^
행복한 스티밋 ! 즐거운 스티밋!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