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단상] 간만에 적는 근황 및 잡 생각들

in #kr-writing6 years ago

ㅋㅋ공감합니다- 짧은 글도 긴 글도 들여야하는 시간이 만만치않죠. 일부러 보팅과 댓글로 소통하기 위해 글 쓰는 걸 줄여보기도 했고, 내가 글을 쓰는 게 더 내겐 중요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 다시 글을 와장창 써보기도 하고 ㅋㅋㅋ
이런 고민 또한 많은 걸 느끼고 시도하게 하는 스팀잇의 매력이겠죠.
언제 어떤 글을 써도 반겨주고 칭찬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지속해서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

2박 3일동안 작은 민박집을 통째로 빌린 여행이라니...! 상상만으로 제가 즐거워지네요 ㅎㅎ

Sort:  

신농님 오랜만에 뵈니 반갑네요ㅎㅎ 여행 다녀온지 1주일 됐는지 아직도 생각나네요. 오히려 기대 안 했던 여행들이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