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불금이벤트] 풀보팅 해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주사위

wow 와우가 생각나네요~ 그 땐 주사위 운이 없었는데, 오늘은 어떨런지 떨립니다 ^^

follow & voting 하고 갑니다 ~

Sort: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a114haeu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2이 나왔습니다.

지자스.... 위에 어떤님은 99 나오신 분이 있는데,

역시 이번생은 글렀나 봅니다.
KeslRyj.jpg

당첨 기준은 높은게 아니고...ㅎㅎ
제가 던진 주사위랑 근처인분들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