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이벤트] 풀보팅 해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오늘은 즐거운 불금 이벤트!!!스팀은 하락하지만! 스팀잇내 kr 커뮤니티는 불타길 바라면서^^이벤트 진행!!ㅎㅎ

[이벤트 목적]

24시간 이내 회복할 수 있는 범위에서 최대 많은 분들에게 보팅해드립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

  • 먼저 댓글을 꼭 남깁니다^^ (@주사위 이렇게 남겨주세요^^)
  • 최소한 5자 이상은 남겨주세요^^
  • 중복 댓글 참여 불가합니다 ㅎ
  • 참여시간은 11월 4일 23시59분까지 입니다!
  • 보팅해주시면 감사하고요 ㅎ (최대보팅해주시는 분은 별도로 제가 마음의 표시해드리겠습니다^^)

[선정 방법]

  • 전체참여자 중 5분 선정
  • 5분 선정 시 풀(100%)보팅 해드립니다! (약 1.20SBD 기대), 1.2만SP까지 대여했습니다^^
  • @jungs님의 주사위 기능 이용합니다! (제가 돌린 주사위 번호와 같거나 가장 근처인 분 선정!!)

추가적으로 kr-daddy들의 글 많이 기다리고 있고 활성화하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ㅎ

(제가 보유한 보팅파워 내에서 20% 이상 업보트 예정!)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follow me!

Sort: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감]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jaytop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8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ㅎㅎ 스팀이여 날아올라라~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toxic-retrieve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8이 나왔습니다.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ㅎㅎ 1

헉 완전 같은수라니 놀랍네요 ^0^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주사위 좋은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딱 중간이네요 ~!
@joeuhw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0이 나왔습니다.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ㅎㅎ 2

감사합니다!ㅎㅎ

될때까지 해보자고요^^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starjun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5이 나왔습니다.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ㅎㅎ 3

아니, 저도 이런게 담첨되네요 ㅎㅎ
이벤트니까 저도 참여해가며 같이 섞이는 재미로 한건데.
감사합니당~^^

재밌는 이벤트네요ㅎ 도전해봅니다
@주사위

사사사삿 !! 좋을일이 생길꺼같아요
@holic7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4이 나왔습니다.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ㅎㅎ 4

감사합니다ㅎㅎ

@주사위 댓글 올리는데 자꾸 에러나네요 ㅜㅜㅋㅋㅋ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agpowde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2이 나왔습니다.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ㅎㅎ 5

@주사위
이벤트 풍년 이네요 달려 불금~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allpass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7이 나왔습니다.

재미있는 이벤트입니다.
나와랏
@주사위

보팅액이 높아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이벤트 참여도 감사합니다!

대단한 실력입니다.
@centeri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8이 나왔습니다.

우옹~ 오늘은 일찍(?) 발견했으나 참가자분들이 많으시네요ㅋㅋㅋ 즐거운 불금 되세요~^^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khaiyoui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6이 나왔습니다.

보팅액이 높아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이벤트 참여도 감사합니다!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cookingpap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1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와아 ~ 꼭 당첨되고 싶습니다 ^^ 좋은 일들을 많이 하시네요 :)

행운의 77!! 누군가 나에게 팁을 줄꺼같아요
@angle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7이 나왔습니다.

신나는 이벤트 참여 합니다. ~~^^

@주사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flora1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이 나왔습니다.

댓글은 남기는데 주사위는 뭔가요 ㅜㅜ

불금 이벤트 참여합니다.(^_^)/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woolgo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2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자 한번 가보자 !!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tworld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3이 나왔습니다.

참여 해봅니다 ~ @주사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louispark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이렇게 하는가보네요

대단한 실력입니다.
@twinbabies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8이 나왔습니다.

재미있는 이벤트네요 ㅎㅎ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ttongchiirii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8이 나왔습니다.

지난번에 당첨이 되었죠 ㅎㅎㅎ 이번에도 신청해봅니다!!
@주사위

숫자가 좀 이상하지만 욕이 아닙니다!
@solar-junel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8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좋은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indygu2015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4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저도 한번 해봅니다. ^^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seunglimdadd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9이 나왔습니다.

재밌네요 풀보팅합니다.@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hygg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0이 나왔습니다.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ㅎㅎㅎ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zorb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9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wow 와우가 생각나네요~ 그 땐 주사위 운이 없었는데, 오늘은 어떨런지 떨립니다 ^^

follow & voting 하고 갑니다 ~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a114haeu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2이 나왔습니다.

지자스.... 위에 어떤님은 99 나오신 분이 있는데,

역시 이번생은 글렀나 봅니다.
KeslRyj.jpg

당첨 기준은 높은게 아니고...ㅎㅎ
제가 던진 주사위랑 근처인분들입니다 ㅎㅎ

신나는 금요일
즐거운 @주사위

축하드립니다.! @jungs가 응원합니다.
@gilm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00이 나왔습니다.

어머니께서 좀 좋아진 기념으로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gochuchamchi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9이 나왔습니다.

늘 감사해요^___^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khj1225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1이 나왔습니다.

참여합니다. 즐거운 금요일되세요.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coffeenu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4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불금 보내시라고 약소하지만 풀봇 날립니다. ^^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cheolwoo-ki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5이 나왔습니다.

스팀잇에 야바위놀이가 있다고해서 왔습니다^^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cin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7이 나왔습니다.

안녕하세요 jaytop님, 금요일도 일이 곧 마무리가 될 시간이군요 ㅎㅎ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kimsungmi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2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참여합니다.

실망하지 마세요.
@wonnieyoo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1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행복한 주말 맞이하셔요오~^0^*

축하드립니다! 이건 38광떙!
@homecheli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8이 나왔습니다.

불금인데 방콕하고 있습니다. ㅠㅠ

불금이벤트 참여해봅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ㅎ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saios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9이 나왔습니다.

다섯글자아ㅋㅋㅋ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jinuki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3이 나왔습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참여하고갑니다.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jeongwooyu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0이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