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과 일상... === [2017/07/22]

in #kr7 years ago

.
.
[마눌님 스팀 입성... ^^]
며칠전 아논스팀으로 계정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leesunmoo님께서 두달 전에 포스팅하신 글의 도움을 받았지요.
비용은 비트코인, 라이트코인, 스팀으로 결제가 가능 하더군요.
BTC (0.007), LTC (0.4), STEEM (10.0)
몇분 걸리지 않고 순식간에 만들어 집니다.
암호를 본인이 원하는것으로 만들고 싶었는데... 그 기능은 예전에는 있었는데 지금은 없어졌다고 하네요.
아무튼, 마눌님하고 친구분 계정을 만들어서 보내드렸습니다... ^^
즐거운 스팀잇이 되기를 기원합니다....^_^
7 - 복사본.jpeg
https://anon.steem.network/
https://steemit.com/kr/@leesunmoo/https-anon-steem-network

Some days ago, I made a steem account for my wife with AnonSteem.
I payed 10 steems and It took just some minutes only for the new account.
I hope my wife enjoy the wonderful steemit... ^^

[미안하고... 고맙습니다... ^^]
아침에 아내와 통화를 하였습니다.
중복이니 닭 몇마리 삶아서 병원에 계신 아버지께 간다고 하네요.
하고 싶은 일도... 만나고 싶은 이도 많을텐데...
아내에게...
미안하고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_^
1500286985176.jpeg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This post received a 4.5% upvote from @randowhale thanks to @iam.revyen!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아....
저도 예비 장모님이 신촌 세브란스 중환자실에 계셔서 두 달째 계속 가고 있는 중입니다. 몸은 좀 많이 피곤하지만 여자친구가 너무 고마워해줘서 힘이납니다. ^^

Bonjour. @leomichael.

Good to see you here at @abdullar's.

A bientot.

I'm glad to see you.
@bleujay

Goodluck to your wife, she will enjoy the community as well as me. Im new and already know lot of things here. Followed you. Your a sweet husband I guess . @abdullar

아내 한테 굿 럭, 그녀는 나뿐만 아니라 공동체를 누릴거야. 임 새롭고 이미 많은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 다녔어. 내가 생각하기에 당신의 달콤한 남편. @ abdullar

앗 스타일 너무 젊고 좋으시네요. 스팀잇 입성이시라니?!

감사합니다...^^
며칠동안 댓글 하나가 전부이지만 ... 점차 나아지겠죠...^^

아이들이 어느 정도 커버리면
부부가 취미를 갖는 것이 참 중요하다고 생각 됩니다.

그 취미로써 스티밋은 아주 좋은 선택지라고도 생각되기도 하구요
잘 정착하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Good luck to your wife!

Upvote and follow me

행복한 날들이 계속 되기를 ...

아논 스팀으로 부계정을 만들수 있는건가요?

개인정보나 메일 컨펌없이 몇분안에 만들수 있습니다.
단지 비용이 들어가기 때문에 비코든 알코든 보유하고 있는 코인이 좀 있어야 합니다...^^

오호~~ 이런것도 있었군요!! ㅎㅎ
아내분과 행복한 스팀잇 되시길 바랍니다^^

너무 보기좋으십니다 ㅎㅎ 스팀잇 같이하신다니 너무부러워요

100th upvoter hahah just notice

아내 분과 함께 스팀잇을 하신다니 부럽습니다>. <

사모님이 미인이시네요.^^
스크롤을 내리는 순간 가방을 다 못본 상태에서 국기에 대한 경례같은
결의에 찬 모습인줄 알았습니다. ㅎ

ㅎㅎㅎ

부부 스티밋이네요 :) 재밌게 활동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단아하시네요..^^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훌륭하신 아내분을 두셨네요..
오늘 감사할 일이 하나 생기셨군요...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좋은 포스팅 기대 하고 있답니다.
사모님...!!
가입 축하드립니다..........!

부럽네요.. 제 아내는 워낙 이런 쪽에 관심이 없어서요.
부부 스티미언 응원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압둘라님 어카운트 패스워드 보관하고 계신지 한번 확인 해보세요. 아논으로 계정만드시는분들 중에 간혹 어카운트 패스워드를 분실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네... 혹시 몰라서 고이 모셔두고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abdullar님의 진심을 엿볼 수 있는 글 입니다. 미안하고 고맙고 사랑한다.. 참 쉬운 말이지만 하기는 어려운 말 같습니다. 좋은 정보도 알려주시고, 이제 일상적인 소통도 해 주시고 참 감사드립니다^^

엇 스팀잇 입성을 하셨군요! ㅎㅎ
댓글이 1개라니..ㅠㅠ 더 열심히 해야겠군요 쩝;;

방금 이용해봤습니다. 이거 진짜 빠르네요?? ㄷㄷ
감사합니다.
근데 왜 만들었지..ㅠㅠ;;

부부 사이에 같은 취미를 즐기고, 함께 대화할 주제가 늘어간다는 건 좋은 일인 것 같아요. :)

아내 분도 같이 하시는 거군요!!!

부럽습니다 ㅠㅠ

스팀입성 축하드립니다. 며칠 사이에 댓글 몇개 달린 신규 가입자를 찾아내면 되는거죠?

와우~ 아이디가 어찌되세요?? 축하축하~!!

스티밋에서,
두 분이 즐거운 여행 하시길 빕니다.

Congrats for you wife, and i hope her succes like you on steemit, i will follow your wife acount....
What namely her acount

이제 @abdullar님과 아내분의 공통관심사가 하나더 생기시는건가요? ㅎㅎㅎ 더많은 이야기를 나누실수 있게 되겠네요 ^^

Thank you for posting @abdullar.

Lovely photograph of your lovely wife. Very kind of you to make the introductions.

Please give her bleujay's regards and welcome to Steemit.

Thank you for the instructions......looks tre simple.

All the best to you and your wife. Cheers.

스팀입성 축하드립니다.

스팀잇에 새로 가입하여 글을 작성해보려고 하는데 아직까지는 어려운 것 같습니다 ㅜㅜ

KR 일일 Top10 랭크 1위에 랭크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아버님의 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

사모님의 스팀잇 입성을 축하드립니다~^^
행복하시겠어요~:)

압둘라님~저의 아내를 찾아주세요~이벤트 한번 하시죵 ㅎㅎ

나는 오랫동안 당신의 추종자 였고, 또한 각 게시물에 투표하는 것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감사합니다.

부부 스팀잇이라니, 제 여자친구한테도 계속 꼬시고 있는데 귀찮다고 안 하려고 하네요 ㅎㅎ 두분 함께 스팀잇에서 꽁냥꽁냥 활동하시는 모습이 보고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