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과 일상... [2017/09/08]... [Preparing breakfast with my wife ... ^^]

in #kr7 years ago (edited)

.
.
상쾌한 휴일 아침입니다.
아이들은 아직 자고 있고... 아내와 함께 아침을 준비합니다... ^^
아침인데 시간이... 시계에 건전지를 넣어야 겠군요... ㅎㅎ
20170908_082720.jpg

과일을 꺼내서 먹기좋게 정리합니다.
냉장고에 파파야(망고 아님), 키위, 복숭아, 사과, 블루베리가 있네요.
개인적으로는 과일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아이들을 위해서... ^^
20170908_081352.jpg

20170908_083501.jpg

야채와 소세지를 굽고, 계란을 삶습니다.
구운 버섯이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
삶다보니 계란하나가 터졌군요.
20170908_081902.jpg

20170908_083442.jpg

완성입니다... 배가 고파지는군요... ^^
아이들도 일어났네요.
아침이지만 술 한잔이 생각납니다... ^^
20170908_085017.jpg

20170908_085649.jpg

불금 재미있게 보내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Thank you for posting @abdullar, nim.

Lovely photographs.......of a most delicious breakfast.....very kind of your wife to start your day in this manner.

All the best to you and your wife. Cheers.

thanks for visiting and warm reply friend... ^^
have a nice weekend... ^^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Awesome, I feel like joining you people and enjoy this yummy breakfast...upvoted and thanks for sharing.

Feel free to see my post on how steemit will benefit the rich and broke-and send in your thoughts. Happy weekend.

wow, this food seems very delicious, this also makes my stomach so hungry.
I want to try it, but can not .. I was forced to download the picture only. hahaha Thank you Abdullar for sharing delicious food for today.

Excellent breakfast. An abundance of vitamins.

Wow awesome
Ilike it, upped😁

looks fresh and healthy food

The Chef sign made me laugh. Do you change it when the other person is doing the cooking?

From google translate...

요리사가 나를 웃게했다. 다른 사람이 요리를 할 때 바꿀 수 있습니까?

먹음직스럽네요!

보기좋은 한끼네요 : )
식사 맛있게 하셨는지요 ㅎㅎ

네... 술도 한잔...ㅎㅎ

즐눈맛 하고 갑니다.
행복하고 멋진주말 되셔요.^^

보팅을 어찌 잘못한거 같네요~^^

보팅은 원글에만 하시면 됩니다.
댓글에는 특별한 경우 아니면 보통 잘 안합니다... ^^

have a nice breakfast my friend @abdullar ... and keep steem on

맞네요... 술이 생각나시겠네요.... ㅎㅎㅎ
거기 시간은 이제 아침인가보네요.....
여긴 저녁입니다. 금요일 재밌게 보내세요..

한국하고 여섯시간 차이납니다... 지금은 오후 4시가 되어가네요... 불금되세요... ^^

woww..!!
Really delicious breakfast and of course tasted more delicious, because accompanied by your wife..

thanks for sharing your activity with us @abdullar

thanks for visiting and warm reply... ^^

you're welcome my friend @abdullar ..
have a nice day with your wife

아침식사가 서양식이군요.
영양은 균형이 있는거 같구요.
이런 식단도 한번 시도해볼만 한데요^^

어쩌다 한번입니다... 한국사람은 김치를 먹어야지요...ㅎㅎㅎ

Wow, anyone would be thrilled to wake up to this delicious looking breakfast. Is breakfast in your home always such a big meal with so many different foods?

Not every day.
Today is a holiday.... ^^

오오 마지막에 갑자기 진수성찬이 등장하네요 ㅎㅎ 밥을 먹었는데도 특히 소시지랑 버섯을 보니 넘 배가 고파지네요 ㅜㅜ

압둘라님도 좋은 주말 되세요 ^^

칭찬에 감사드립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wow so nice..
very good..

Looks good and tasty as well.
Have a nice day

과일을 가끔 먹어줘야 한다는데 되게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ㅎ

갠적으로 과일보다는 괴기를... ㅎㅎㅎ

안녕하세요 abdullar님 아침식시로 빵과 아채 아주 좋아 보입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네 감사합니다^^

풍성한 아침식사군요
배가 고파지네요 ~~

looks delicious.
잘먹겠습니다

갑자기 배가고파옵니다.^^

ㅎㅎㅎ

a post that really likes about friend food, looks delicious and makes my tongue melt ... I follow you friend @abdullar

분명 아침인데 저는 왜 자꾸 브런치가 생각나는지 모르겠네요~ 과일도 빵도 너무 맛나보여요~^^

ㅎㅎ... 아점입니다... ^^

와~망고가 엄청큰것 같아요

아... 망고 가 아니고 파파야 라고 합니다.
본문을 수정해야 겠군요... ^^

술안주할만한 식단은 아닌데 아침부터 술생각이 나신다니...
@abdullar 님도 엄청난 주당? ㅎㅎ
휴일 잘 보내세요~

흠... 그정도면 중독인가요...ㅜ.ㅜ

Certainly very tasty and healthy. Congrats @abdullar :)

thanks for visiting and reply... ^^

주말 아침 당번은 압둘라님이시군요. 저도 주말 아침 당번인데~ 아침부터 술은 좀 ㅋㅋ

호텔 조식 느낌나네요ㅎ 아침도 만들어주시고 멋진 아빠네요^^

is it typical korean food or kuwait @abdullar? very good post my brother

하하 이게 바로 진정한 서양식이군요?! 그나저나 과일 망고 맞나요? 엄청 신기하네요. 아..? 저게 애플망고 인가요?

미안합니다... 망고가 아니고 파파야라고 하네요... ^^

WOW GREAT SIR ABDU

Very good. Go to my blog too.
@jasonmunapasee

달짝지근한 구운파~ 과일도 듬뿍이고 건강해지겠어요~

Nice bro

아이들을 위해 아침을 차려주시는 멋진 아빠시군요~
마지막 음식 사진을 보니 왜 술이 땡기시는지가 이해되네요 ㅎㅎㅎㅎ

Good menu my brother @abdullar. Hope you can visit my blog @auliasiddiq

So many varieties, and healthy breakfast, @abdullar. Is this your typical breakfast?

not everyday.. about once a week... ^^

I see. That' s very lovely, especially that you prepared this with your wife. Thanks for replying, @abdullar.

이국적인 아침 메뉴군요. 마치 호텔 조식같은 느낌..ㅎㅎ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저도 내일 아침은 브런치 스타일로 준비해 봐야 겠네요^^

매일은 힘들고... 일주일에 한번정도 입니다.

아침식사 준비를 아내와 함께 하시다니 멋진 남편이시네요! 야채와 과일이 있는 건강한 식단이네요! 맛있어보여요^^

감사합니다...^^;;

So nice and colorful! Can not imagine a better way to start a day :)

맛있는 hammmm............

good job your post @abdullar

아내분과 같이 준비하시다니 좋네요
그래서 그런지 엄청 푸짐하군요0ㅅ0

a good time with family always needed my friend @abdullar.

Amazing post. . Thankyou for sharing . . I like it . I have followed you @abdullar . . 👏👏👏

Salam, can't read a word of it. But, it all looks very healthy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