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과 일상... [2017/09/09]... [My wife is in steemit now ... ^^]

in #kr7 years ago (edited)

.
.
즐거운 주말입니다... ^^
오늘은 마눌님께서도 일찍 일어나셨네요.
컴앞에 앉아 이것저것 궁금한게 많은것 같습니다.
Feed, Reputation, Follower, Following ...
가능한 차분히 설명하려고 하지만.... 하다보면 목소리 톤이 높아지게 되네요... ㅜ.ㅜ
본인이 하나 둘 클릭을 해가면서 익숙해 지길 빕니다.
포스팅을 시작한지 며칠이 되지 않았으니, 좀더 시간이 지나면 되겠지요.
포기하지 않고... 즐기는 스팀잇이 되기를 바래 봅니다... ^^

20170904_112453.jpg
오늘 아침은 커피를 두잔 준비해야 겠네요... ^^
한국에서 가져온 컵인데... 색깔이 마음에 듭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_^

Sort:  

We expect to see some photos of her garden.

The more the merrier! I also do my best to bring people aboard but I am looked with suspicion and disbelief quite often!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you should feel the pleasure of the aroma of aceh coffee

저도 정말 차분히 설명해줄수 있는데...설명해줄 사람이 없네요...ㅠ
즐거운 주말 이지만... 즐겁게 일하는 1인입니다! ㅋㅋ
주말 잘 보내세요^^

ㅎㅎㅎ

처음엔 어색할 수 밖에 없는 UI인 것 같습니다. 말씀하신대로 시간이 지나면 저절로 조금씩 익숙해져가는. :)
저도 누군가에게 스팀잇을 소개할 기회를 기대해봅니다.ㅎㅎ

주변에 소개해주고 싶은 사람은 많은데... 일단 말을꺼내면 선입견을 가지게 되니 어려운것 같습니다... ^^

steemit.com 의 UI 를 드럽게 못만든건 인정할수밖에 없지요...

어떻게 안될까요... 계속 기다리면 되나요... ㅎㅎ

good post @abdullar :)

a very enjoyable weekend, thanks for sharing. nice post @abdullar👍
Resteem 😄

스팀잇 처음에는 어렵지만 기능이 많지는 않아서 금방 숙지가능합니다.

포스팅을 몇 번 해보다보면 금방 익숙해지실 겁니다 ㅎㅎ

그래야겠지요... 포기만 하지 않으면 될거 같습니다... ^^

woww, it's really nice news @abdullar
i hope your wife enjoy to spend her time in steemit...

by the way, what is her account name @abdullar..??

happy weekend @abdullar, i hope you get the great weekend, and You can get new inspiration and later would you share to us

nice to know you

is it true that your wife is already merged in steemit..???

If it is true ..!! I say Welcome to steemit and continue to work make articles that make us motivated.

best regard @saufan

good thinking early in the morning, I've also thought about reputation and posting.

저또한 그랬듯 금방 익숙해 지시겠죠.
맥심 모카골드 오랫만에 보네요.ㅎㅎ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맥심 젤루다가 좋하합니다... ㅎ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ㅋㅋㅋ 왜 제가 운전할때마다 남편과 하는 실랑이가 생각나는지 모르겠습니다. 처음에만 그렇지 곧 적응하실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제가 적응하고 있는것처럼요~^^

ㅎㅎㅎ 그렇군요... 운전 배울때랑 비슷한것 같네요... ^^

저도 처음에는 헷갈리는것도 많았고 그랬는데 하다보니까 적응되더라구요^^
해피한 주말 보내세요~^^

그렇지요... 시간과 경험이 필요한것 같습니다... ^^

앗!!! 우리집 풍경이랑 똑같아요 압둘라님!!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신랑이 절 가르치고 있다는^^;;

오늘 처음으로 스팀챗 성공해보았네요^^v

처음만 어렵지 조금 지나면 금방 익숙해 지실겁니다... 설명을 들어도 첨에는 어려운것 같습니다... 화이팅입니다... ^^

조만간 압둘라님의 위대함을 깨닫게되실듯합니다..

Fantastic..
Thanks for sharing

금방 익숙해지실 것 같아요 ㅎㅎ
저도 아침에 맥심 마셨는데 역시 믹스 ㅎㅎ

원래 가족한테 가르치는게 가장 어려운 것 같아요. 저도 동생한테 공부가르치다가 큰소리 몇번 했던 기억이 나네요ㅠㅠ

원래 가족에게 가르치는것이 가장 어렵죠 ㅋㅋ

저도 첨에 스팀잇 접할때 몇주간은 대체 뭐가 뭔지 몰라서 넘 어려웠던 기억이 나네요. 아무생각 없이 꾸준히 하다보니 대충은 알거 같더라구요 ㅎㅎ

네... 시간이 좀 필요한것 같습니다... ^^

혼자 알아가기 힘드시면 단체 여성 스티미언 밋업때 오시면 너무 좋으실텐데요^~^

너무 멀군요... 쿠웨이트라서요... ㅎㅎ

저도 막 설명하다보면 중간에 막혀서 "어?저건뭐지?" 할때가.. 설명하기 좀 어려운것 같긴해요. 그래도 좀 쓰다보면 재밌어지니 꾸준히 하는게 답인것 같습니다~ ^^

Nice post...
Good job @abdullar..

ㅎㅎ 응원해 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what is that drink. its very plasticity.

안녕하세요 abdullar님 처음 스팀잇을 접하고 와이프에게 너가 한번 해보라고 권했습니다. 일주일 정도 하더니 못하겠다고 포기를 하네요. 바톤을 이어받고 제가 지금까지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옆에서 많이 도와주고 있어서 참 고맙게 생각합니다. 두 분이 함께 커피는 마시면서 스팀잇을 보는 모습을 상상해보니 참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하니 집에서 예기나누는 시간도 많아지고 좋은것 같습니다... ^^

아 네 ㅎㅎ 그렇네요.. 같은 취미를 가지는게 부부관계에 참 좋은 부분인것 같습니다. 부럽습니다^^

저도 집사람을 끌어들이려했는데.. 너무 복잡하다며 자기는 인스타나하겠다고하네요 ㅋㅋ 곧적응하시리라 믿습니다

시간이 좀 필요한것 같습니다... ^^

저도 컵이 마음에 드네요^^

지난번 한국에 다녀올때 홈프러스에서 샀습니다... ^^

사모님의 포스팅도 기대하겠습니다^^ 커피잔을 보니 연애의 느낌이 나네요ㅎ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

저도 비슷한 상황으로 하나하나 알려줘야 하는데, 쉽지 않습니다~ ㅎㅎ 컵이 참 앙증맞고, 귀엽네요~ ^8

제 아내도 스티밋을 시작한지 얼마안됐는데 처음에 무슨 태그를 달아라, 보팅은 뭐다 이래저래 많이 알려줬는데 이제 혼자서 스티밋에 푹 빠져있네요. ㅎ
이제는 왜 자기는 스팀파워 조절 게이지가 없냐고 투덜대기도 하고요 ㅎ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전 남편을 가르치려다 실패했습니다. ㅠㅠ

꾸준히하시면 좋겠네요.^^
압둘라님이 옆에 계시니 그렇겠죠?
제 지인들은 이제 잘 안 하고있네요.ㅠ.ㅠ

원래 부부끼리는 그런거 하면 안되요. ㅎㅎ
부부가 같이 하는 스티밋이라~ 보기 좋네요. 제 아내도 열심히 꼬시는 중인데... 아마도 어려울것 같아요. T.T

힘내세욧 ^^

맥심 커피에 소금을 아주 조금 넣어주면 향이 더 좋아진다고 해요~ㅎㅎ
(꿀팁이예요~!!)

따뜻한 커피 두잔만봐도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ㅋㅋ

Goo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