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가즈아 ... [제목에 ♥가 있는 글에 소정의 보팅을 하고 있습니다 ... ^^]

in #kr6 years ago

.
.
스팀 가격이 많이 하락하고 보상이 줄어들면서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전에 소개해 드린 https://steemgazua.com에 오시면,
과도한 예의가 필요치 않고…
편하게…
반말로…
얘기하고…
웃으실수…
있습니다. ^^
취향에 맞지않으신 분도 있겠지만, 재미있게 즐기시는 분도 많은것 같습니다.
스팀가즈아의 존재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다시한번 홍보합니다... ^^

스팀가즈아에서 로그인하고 작성한 포스팅은 글제목 옆에 하트(♥)가 나타납니다.
스팀가즈아에서 작성하지 않고 kr-gazua 태그만 붙인 글은 하트(♥)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제목에 ♥가 있는 글에 소정의 보팅을 하고 있습니다... ^^

아래는 관련 공지글과 싸이트 주소입니다.
https://steemit.com/kr-gazua/@gazuago/20180312t075828970z
https://steemgazua.com/

P.S) 포스팅의 저자 보상중 SBD의 50%는 @steemmano 후원금으로 지원됩니다.
.
.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Sort:  

압형 근데 어따대고 존대말이야~~~~
다운봇 했으니 그리 알아

헛... 가자고혀~~엉

가즈아 태그 가쥬아~~

아..아까 가즈아 썼는데 정품인증못받았네요 ㅠㅠ
다음부턴 꼭 정품으로 쓰겠슴다!

ㅎㅎ ganzi님 말이 재치있네요.

오~ 스팀가즈아 닷컴이 있었네요 ㅋ 처음 알았습니다 ㅋ 놀러 가봐야겠네요 ㅋ

가즈아로 작성하면 ♥가 붙는군요 ^^
아직 한번도 작성해보지 않았지만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스팀잇에 또다른 세계가 있었다니. 지금 처음 알았네요. 가끔 들어가보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소개 감사해요.

처음 알게된 사실이네요
저도 가즈아에 참여해볼까요??!!

그럼 지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즈아 태그 이제 알겠네요.
왜 반말인가 했네요.

오와! 처음 알았어요 ^^ 다음 포스팅 쓸 때 가즈아에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
저도 놀러가겠습니다

한번 도전해 보께여~~!

와 신기하네요 ㅋㅋㅋ 이런건 어떻게 만드셨나요. 엄청 빠르네요

연습하구 가 보까?

ㅋㅋ 이런 이벤트도 있군요 ㅎ
팔로우하고 보팅하고 가요~~ㅋ

오 이런것도 있군요 신기!

가즈아는 반말인데 .. 요
가즈아가 활발해지겠네 .. 요

오늘 저녁은 가즈아에서 한번 써보겠습니다 !

제 스타일은 아니지만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오오 가즈아 동시접속자 20명 처음넘었어!!!
홍보 효과는 굉장했다! ㅋㅋㅋㅋ

아하그렇구나ㅎㅎㅎ가즈아이용해보도록해야겠는데요ㅎㅎ

오늘 가즈아 성공적이겠군요^^재미있는 이벤트입니다.

스팀잇의 야자타임 스팀가즈아로 가즈아 ~

리스팀해서 자세히 좀 보겠습니다.
이런게 있었는줄 몰랐네요 ㅎ

요즘 가즈아태그가 좀 핫한듯...

와 저도 놀러갈께요^^

뭔가 재밌겠다 +_+

가즈아~~~~

뭔지 모르겠어요 ㅠ.ㅠ

스팀가즈아도 재미 있을것 갑습니다.
아직은 스팀잇을 한지도 얼마 안되어
스팀잇 100일 프젝트를 끝나고 생각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초보라서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ㅠㅠ 좀 더 공부하고 이벤트도 참여해야 할까봐요~~ㅠㅠ

일종의 야자타임이군요.... 저하고는 잘 맞지는 않습니다만... 그래도 가끔 쓸일은 있을듯 합니다

아....^^;;
몰랐네요.. kr-gazua태그를 참 좋아하는 사람인데..
이제 알았어요.. ^^
정식으로 kr-gazua태그를 사용해봐야겠어요. ^^

감사합니다~ 언제나 즐겁게 하고 있지만 더 즐거워 졌음요 ㅋㅋ 특히 우리 막내횽아 히치님 넘 즐기셔서 ㅋㅋ

정품으로다가 글 한번 남겨봤습니다ㅎㅎㅎ
재미있네요ㅋㅋㅋㅋ 가끔씩 애용해야겠어요!!

몰랐네요. 작성해 봐야겠어요 ~

가즈아 한번빠지니 헤어나오기힘든 부작용이 있어요..ㅠㅠㅋ 스팀마노 후원까지~ 리스팀합니다~^^!

이 시도를 통해서
활성화되는건 좋은데
악용되지나 말았으면 하네요..

예를 들면 짱짱맨 같은 경우에도
내용과는 상관없이 포스트를 여러개 올려서
받으려는 사례들도 종종보여지기에...

물론 취지도 좋고
가즈아를 활성화시키는것에 대해서 생각하고 고심한
결정이기에 님과 같은 행보는 박수받아 마땅하지만 말이죠...

잘 되었으면 합니다.

저두 한번 작성해봐야겠군요 ㅋㅋ

작으나마 보팅 및 리스팀하고 갑니다~
가즈아~

리스팀해요~

아 그냥 스팀잇에서 쓰는거랑 다른거구나

리스팀 ^^!!
가즈아에서 만나요 ㅋ

우왕
재밌겠네요.
조만간 한 번 정품인증 받아야겠습니다^^

아.. 김고래 짜증나.. 이 멘트가 인상적이에요 ㅎㅎㅎㅎㅎ

아!! ♥ 쓸껄 ㅠㅜ ㅋㅋ

좀 늦게 본 감이 있지만 리스팀&팔로 해갑니다.
재치있는 반말 새도하죠^^
리스팀은 이미 늦어버린것 같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