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나들이... [Picnic at the Kuwait Zoo]... ^^

in #kr6 years ago

.
.
오늘은 즐거운 소풍입니다... ^^
오랜만에 바람도 쏘이고, 아이들 사진도 찍어줄겸 같이 따라 나섰습니다.
쿠웨이트 동물원에서 봄소식을 전합니다... ^^
20180310_130722.jpg

23.jpg

친구들과 동물원을 찾은 아이들의 모습이 즐거워 보입니다.
기차도 타고, 동물들도 구경하고, 장난치는 모습에 어렸을적 생각이 나는군요.
그림을 그리는 동안에는 진지... ^^
4.jpg

2.jpg

20180310_124717.jpg

5.jpg

6.jpg

즐거운 점심시간입니다.
밖에 나오니, 집에서 먹는것과는 맛의 차원이 다르군요... ^^
A - 복사본.jpg

시티의 남쪽에 위치하고 교통이 편해서
쿠웨이트에 사시는 분이라면 30분정도면 찾아오실 수 있겠네요.
8시부터 입장가능하고 입장료는 1,800원 정도... 한국에 비하면 싼듯(?) 하네요... ^^
20180310_132204.jpg

20180310_134454.jpg

24.jpg

요즘 코인시세가 우울합니다.
조만간 따듯한 봄날이 오겠지요... ^^
즐거운 한주 되세요... ^^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우왕!!! 입장료 저렴하네요!!!
가보고싶어요!!!

흠... 동물원 구경하러 쿠웨이트까지 오시는건 좀... ㅎㅎㅎ

전세계를 돌아다녀보고 싶은 마음이 있어!! 쿠웨이트도 가보 싶은 곳중 하나예용!!

한국에도 오늘 따뜻한 봄기운이 전해져 오는듯하여 봄이 다가왔음을 알리는 글을 작성했습니다만, 압둘라님이 계신 쿠웨이트에도 따뜻한 봄이 찾아왔나보군요 ^^ 하락장이라 그런지 왠지모르게 그간 우울한 기운이 몸과 마음을 지배하고 있었지만, 봄이 왔으니 꽃구경이라도 하면서 잘 이겨내야겠습니다^^ 즐거운 한주 되세요~

조만간 따듯한 봄날이 오겠지요.
언제나 처럼요... ^^

아이들에게즐거운시간이되었을듯합니다 와중에도시락너무맛나보이네요 나들이에서먹는도시락은꿀맛이죠^^

네... 소풍은 도시락 먹는 재미...ㅎ

beautiful flower

Nice photo

이번 겨울은 유독히 추웠어서 그런지 포스팅에 올려주신 사진처럼 알록달록한 풀잎 꽃잎이 많이 보고 싶네요^^
배경은 쿠웨이트인데 도시락은 영락없는 한국입니다~ㅎㅎ익숙한 광천김ㅎㅎㅎ

한국에도 추운겨울이 빨리 지났으면 좋겠네요... ^^

날이 추운건지 스팀이 추운건지 ㅎㅎ여튼 여러모로 빨리 후딱 이순간들이 따뜻해졌으면 좋겠습니당~ㅎㅎ

Family time is a fun time.

헉..
쿠웨이트도 봄이 있군요...
매일 따듯 하기만 한줄 알았어요

김밥에 김치...아이들 그림그리는 모습이 평화롭습니다
정말 소풍 느낌이 팍 팍 옵니다 ㅎㅎㅎ

아마도 다음달이면 본격적으로 더워지기 시작할거 같습니다.
소풍은 언제나 즐겁죠... ^^

these pictures are very beautiful and very nice @abdullar.

쿠웨이트도 엄청 화창하네요!!
봄이 오면 꽃이 피듯 코인도 곧 피어날꺼라 생각되네요.ㅎㅎ

조만간 더위가 시작될거 같습니다.
코인은... 화이팅입니다... ^^

담벼락에 나있는 연분홍색 꽃이 무엇인지는 몰라도, 참 예쁘네요.

꽃들도 역시 쿠웨이트 분위기가납니다ㅎㅎ
공작은 날개를 펴면 넘 멋지겠는데요
깃털색이 넘 깊고 이쁩니다

압둘라님 젊은 분이신가봐요?
그쵸? ㅎㅎ

도시락도 넘 이쁘고 맛나보입니다
김밥하나만 주세요 ㅎ

I like your post its very nice

한국에도 얼른 사진과 같은 날씨가 되었으면 하네요.
화창한 날 즐거운 소풍. 보기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abdullar 님, 아이들과 함께 정말 즐거운 봄 나들이가 되신 듯 합니다. 날씨도 정말 화창해 보이네요^^ abdullar 님도 활기찬 한 주 되시길 바랍니다~~

얼릉 한국도 봄이 빨리와서 애기와 동물원 가야겠네요 ㅎㅎ
아직 애기 데리고 동물원 간적이....(에버랜드빼고..) 없어서 ㅎㅎㅎ

날씨 정말 좋네요~ 예쁜 꽃 보다 김밥과 유부초밥에 눈이 더 가요.ㅠㅠ
아이들 정말 즐거웠을 것 같아요~ 크~ 부러워요 ^^

동물원 저렴하고 좋은데요.
공작새 본지가 오래됐네요. 저렇게 예쁜지도 까먹고 있었어요
도시락은 밖에서 먹어서 좋았기 보다는 너무 맛있어 보이는데요.
김밥, 유부초밥에 눈이 가네요.

쿠웨이트에도 봄이 오나보네요

한국도 언능 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쿠웨이트에서 고사리?
고사리 맞죠 맞다면
오늘은 동물원 보다도 제 생각을 가장 벗어난 쿠웨이트랍니다......^^

날씨가 좋으니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를 보내셨네요. ㅎㅎ
이 느낌 그대로 행복한 한주 보내세요~

아이들의 신난 표정과 도시락만으로도 즐거운 시간이 될거 같아요. 쿠웨이트에는 한국에서 보기 힘든 동물들도 있겠죠?
날씨 좋아지면 저도 아이들과 동물원 가봐야겠어요 ㅎ

쿠웨이트... 막연하게 생각한 것보다 훨씬 푸르군요. 봄기운이 물씬 납니다. 첫 번째 꽃은 종이 공예품 같은 느낌도 들고 이국적인 게 예쁘네요.

쿠웨이트에서도 김밥과 김치 도시락을 보다니^^
너무 정겨운 소풍 포스팅이네요~~

쿠웨이트에 계시는구나.
근데 꼭 우리나라 같아요.
KR 유저들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셔서 한 번 쯤 고맙다는 인사하고 싶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우와 쿠웨이트.. 아이들도 행복해하는거 같아 보기좋고 생각보다 살기 좋은 나라 인가봅니다!! 한번은 가보고 싶네요 ㅜㅜ @abdullar님처럼 열심히 활동해 꼭 스팀잇 고래가 되어서 세계 곳곳 놀러가고 싶습니다.. !

입장료가 많이 싸군요. 쿠웨이트는 날씨가 그렇게 답지 않아 보입니다. 김 팔 입은 아이들이 보이네요. 저 도시락은 도대체 어떠한 금손께서 준비하셨는지,,, 저희 집에서는 보기 함든 비주얼입니다. 아이들의 이쁜미소와 아름다운 풍경 잘 보고 갑니다.
스파 임대 감사해요^^

피크닉가서 먹는 밥은 정말 꿀맛일것 같아요. 특히 유부초밥이 맛있어 보이네요!

Very beautiful, cool friend

쿠웨이트라는 말과 안내판 사진만 없으면 완전히 한국 인데요~
아이들 밝은 모습에 기분이 좋아집니다. 행복한 한 주 되세요 ^^

Amazing post , handsome and attractive children.... Nice food presentation...

여름 분위기 나네요 ㅎㅎㅎ

이곳 토론토는 오늘도 눈이 오는군요! 휴..
곧 봄이 오겠죠!
원터풀 피크닉입니다
CB4C28E4-4288-46DF-A680-F34C1B0EA88D.png

압둘라님이, 소개시켜주시는 쿠웨이트는 정말 제가 생각하는 중동의 모습과는 거리가 머네요^^;
동물원은 상단히 가까운 곳에 있네요. 아이들 미소는 어디나 예쁜것 같습니다. 건강히 지내다 오세요!

꽃들이 정말 이쁘네요.. 한국에선 아직 이런 꽃 못본거 같은데 ;ㅅ;.. 꽃같은 김밥이 제일 이쁩니다...

아이들의 미소를 보고, 저도 모르게 미소를 지었습니다.
요즘 같은 코인 하락장에 필요한 것 같아요.
소소한 것에 감사하는게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쿠웨이트에도 봄이 왔군요.
더워지기 전에 동물원을 가신 것은 좋은 선택이신 것 같습니다!!
여름에 아부다비 여행했다가... 더워서 바다로 뛰어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ㅎ

아이들이 무척이나 즐거워보입니다. 그 와중에 저 푸짐한 도시락에 자꾸 눈길이 가네요 ㅋㅋㅋㅋ

쿠웨이트는 따뜻함이 느껴지는게 넘 좋네요..
한국도 빨리 따뜻해져 아이들 손잡고 동물원
가보고 싶네요 ㅎ역시소풍에 김밥이 최고죠~
압둘라님 즐거운 하루 되세요~^^

와 ~ ㅎ 보기 좋아보이네요 ^^
화이트로즈님이 멋진 솜씨를 부리셨군요
맛있어보입니다.

장소는 다른데 점심은 거의 동일하네요~
오이소박이인가요? 파김치인가요? 침이 고여요....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셨네요. 간만에 보는 녹색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즐거운 한 주 되시길~

소풍은 언제나 즐거움이죠^^
도시락까먹는 것도 엄청 행복한 일이구요ㅎㅎ
사진으로 보는 쿠웨이트 동물원도 한국이랑 다르지않군요.

지금 코인시장은 바닥을 다지는 모습으로 보입니다.
바닥을 잘 다지고 나면 특별한 악재가 없는한 봄날이 오지않을까 싶군요^^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압둘라님 잘보고있어요!!
스파임대 감사했요 흑흑 ㅠㅠ..

반소매 입은 아이들의 옷차림에
그쪽은 벌써 여름이 왔다라는 것이
실감되는데요..!!^^

쿠웨이트인데.. 전부 한국인...^^
푸르른 하늘이 부럽습니다.

와~~~멋집니다
계절의여왕 5월처럼 완연한 봄이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웃음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듯 합니다 ^^

우와~~ 제대로 소풍 즐기고 오셨네요~
소풍가서 그림그리기~!!! 예전 초등학교때 해보고 못해봤네요~
아이들 행복한 표정 너무 보기 좋아요~

싱긋한 꽃으로 시작한 포스팅이 꽃으로 끝나네요^^
동물원에 공작새가 나란히 잔디위에 있는 모습이 뭔가 야생 그대로의 상태같이 그저 평화로워만 보여요
저도 해외여행 경험이 몇 차례 있는데 담번에는 나라별로 동물원을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고 생각되네요
이제는 아기가 생겨 셋이서 함께 말이죠^^
봄기운 가득한 포스팅 잘 보고 가용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