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조클럽에 가입하였습니다… ^^ [Reputation 70]… ^^

in #kr7 years ago

.
.
일년이 조금 지났네요.
퇴근해서 보니 Reputation 70이 되었습니다... ^^
이미 달성하신 @clayop, @yoonjang0707, @sochul, @slowwalker, @leesunmoo님께 한번 더 추카 드리며, 스스로도 자축을 해봅니다… ^^
지난달 제가 게으름을 피워 좀 늦어지기는 했지만… 스팀잇 친구분들 덕분에 70이라는 숫자를 보게 되었네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https://steemit.com/steem/@sevinwilson/complete-overview-of-reputation-score-how-it-s-calculated-and-how-to-increase-it-reputation-score-table-included
이글을 보니 Raw reputation 수치가 100,000,000,000,000(백조) 이상이 되면, 명성이 70이 되는군요.
Pixabay.com에서 멋진 백조 사진을 몇장 골라 보았습니다... ^^
1.jpg

3.jpg

4.jpg
.
.
힘찬 한주일 되세요… ^^

Sort:  
There are 3 pages
Pages

우와 명성 70!!!!!!!!!!!!!!멋져요 전 언제 될까요?!ㅋㅋㅋ
꾸준히 소통하며 하루 하루 기록해봐야겠어요~
축하드려용!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Wow! You're at 70 and me currently at 54. Congrats to you.

Follow me @Yehey
Thank you.

amazing you go to master in steemit @abdullar
I congratulate you for that achievement, I always wait for that moment to come, but this is like a dream for me, without the help of the great people in steemit.

Beautiful nature and it's animal.

Thanks for sharing... Love it.

Nice post and i resteem post you @abdullar

백조와 100조!
70명성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Very good post my friend . . I like it. . .

와 축하드립니다!!!

백조라니...

감사합니다... ^^

70이라니.. 엄청난 숫자네요^^ 축하드립니다. 80까지 쭉 달리시길 바래요ㅋㅋㅋ

79가 천조이니... 80은 10년후에나 가능할것 같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

Beautiful swan...

안녕하세요 abdullar님 백조클럽 듣기 너무 좋은 말입니다 ㅎㅎ
명성 70 정말 축하드립니다. Kr 커뮤니티의 활성화를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해 주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정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부끄럽습니다... 감사합니다... ^^

꾸준하게 배워가겠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Very beautiful and beautiful these photos, I am very amazed to see these photos all. @abdullar

Awesome..
Thanks for sharing information update 😊 @abdullar

우와~ 대단하시네요 압둘라님!
70명성과 백조!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활동해주세요^^

good swan ..
swans are water birds that have thick fur and large bodies ..
very good ppstingan @abdullar

A very good post @abdullar. the goose looks beautiful

압둘라님 명성 70 축하드려요~~^^
우와~ 대단하세요
지금처럼 앞으로도 멋진 활동 해주세요..
편안한밤 되세요^_^

오...축하드립니다.
백조클럽이네요..
덕분에 알게되었습니다.
백조! 우아한데요^^

제목보고 백조클럽이 무슨 뜻일까...했는데 숫자 백조일줄이야ㅎㅎ
명성도 70 달성 축하드립니다~^^

Thanks for sharing... Love it.

와우! 명성도 70 달성 축하드려요!! ^___^

ㅎㅎㅎㅎ압둘라님 명성도 70 축하드려요!!
백조... 놀랍네요.
백조 사진도 아주 적절하지 않나 싶습니다 ㅎㅎ.

와~엄청 나시군요. 백조클럽 가입 축하드립니다.

오~~축하드려요 abdullar님~ >. <
70인듯 70아닌 70같은 abdullar님이셨는데
진짜 70이 되셨네요~^0^/

백조클럽의 백조가 뭔가 했는데, 그런 의미였군요^- ^
명성 70! 축하드립니다~! 저에겐 아직 멀고 먼 숫자네요ㅎㅎㅎ

진짜대단하시네요!!!:) 축하드립니댜 ㅎㅎ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저도 열심히 따라 가겠습니다. ㅋ

우와 명성 70... 축하드려요~ 70이면 백조군요.. 난 뭐려나?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ㅎ

Congratulations on your achieving 70 in Reputation. While many laud Followers or $$ made on their posts, I think this area is most important and regrettably, understated.

Reputation scores point to one's overall contribution and engagement on this platform. For all of us to succeed and enjoy Steem, there has to be both value and interaction.

By providing quality content, and facilitating discussion, you are creating an environment where more people will want to participate. Through that, we will all profit.

Upvoted and now following. Congrats again, and cheers!

you took awesome photo! that's nice bro :) follow you @abdullar

축하 드립니다.

Oh these pictures are amazing

백조 되심을 축하 드립니다~^^

심히 감축드리옵니다. 저는 백조라시길래 백수의 다른 말인가 싶었는데 백조는 고래보다는 또 더 높은 급인가 보네요. 오늘 또 다른 것을 배우고 갑니다. 이제 진짜 자러가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좋은밤 되세요...^^

와... 100조... 입이 다물어지지가 않네요... 축하드립니다ㅎㅎ 다음은 1000조를 향해 :)

축하드립니다 압둘라님^^

백조라 엄청나고 아름답네요 ㅎㅎ 70 명성도 넘 축하드립니다 압둘라님 :)

명성 70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오늘 60 찍고 자축했는데 ㅎㅎㅎ부지런히 해야겠습니다^^;;;

백조 클럽이라니 재밋는 이름이네요.
70 명성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압둘라님^^
명성 80까지 꽃길만 걸으시기 바랍니다ㅎㅎ

congratulation for you @abdullar
i wiil always keep fight to get 70 reputation

woww, it's so amazing @abdullar.
i'll say congrats for you...

always steem on my friend @abdullar

축하드려요~

There are 3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