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어표현]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은 단연코 '공짜음식'입니다.

in #kr6 years ago

Please give me some for on the house☺️
요렇게 기억하면 될까요? ㅎㅎ

Sort:  

네네!!예문을 만드는건 너무 훌륭한 방법이에요!
근데 문장이 좀 노골적인..것같아서 처음 가는
가게에선 안쓰시는걸 추천드립니당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네 예문 활용에 잠시 눈이 멀었었네요
이렇게 공부하게 해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