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표현]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은 단연코 '공짜음식'입니다.

in #kr6 years ago

20180515_212558.png
우리문화를 이해하는데 정(情)을 빼놓고 얘기할수 없지만,
영어에는 '정'이라는 단어에 온전히 매칭되는 단어가 없습니다.

오늘 소개할 표현이 '정'과 큰 관련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으나(^^;)
분명 정많은 우리나라에서 좀 더 익숙할수 있는 표현이 아닐까 싶습니다.

슬라이드1.PNG

슬라이드2.PNG

슬라이드3.PNG

슬라이드4.PNG

슬라이드5.PNG

슬라이드6.PNG

슬라이드7.PNG

슬라이드8.PNG

슬라이드9.PNG

슬라이드10.PNG

만들어놓고 보니 이전 포스팅과도 연결되는 내용이네요
https://steemit.com/kr/@alphapark/top8
(영어라 굳게 믿고 써온 콩글리쉬 TOP8)

못보신분들은 같이 봐주는 센스!!

Sort:  

이 영어표현 좋네요. 아는 가게 사장님한테 알려드려야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사장님들에겐 본인의 넉넉함을
어필할 수 있는 필수표현이죠!ㅎㅎ

ㅋㅋㅋ 제가 가는 식당에서 많은 분들이 어필해주시면 좋겠군요. ㅎㅎㅎ

엇.ㅋㅋㅋㅋㅋㅋ그건그렇네요
새로운접근법입니다ㅋㅋㅋㅋ

그래서 그 표현은 꼭 알려드리려고요. ㅋㅋㅋㅋㅋㅋ 글로벌 시대에 이건 꼭 알아두세요. ㅋㅋㅋ

ㅋㅋㅋㅋㅋ알려드리면서
말 나온김에.... 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매일매일 너무 감사드립니다!!
만수무강하세용ㅎㅎㅎㅎㅎㅎ

서비스 좋아요. 군만두. 서비스는 on the house
새로운 표현 알았습니다.

유익하셨다면 다행이에요 :)
비는 내리지만 오랜만에 미세먼지 없는
날이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오오~~ 좋은 정보 감사해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자주 소통하면서 지내요:)

아 이렇게 사용하는 거였군요 on the house 하나 배워가네요 ㅎㅎ

네!!ㅋㅋㅋ꼭 기억해두셔서
공짜음식은 놓치지 마세요!ㅋㅋ

Please give me some for on the house☺️
요렇게 기억하면 될까요? ㅎㅎ

네네!!예문을 만드는건 너무 훌륭한 방법이에요!
근데 문장이 좀 노골적인..것같아서 처음 가는
가게에선 안쓰시는걸 추천드립니당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네 예문 활용에 잠시 눈이 멀었었네요
이렇게 공부하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프리로만 생각했는데 고급진 표현이 따로 있었군요 ㅋ

For free가 좀 더 많은 상황에서
쓰일 수 있죠!! ㅎㅎ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익한 글 감사합니다^^ 또 하나 배워 가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