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따뜻한 버블티 한잔 했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은가루 입니다. 

첫포스팅이네요. 진정한 뉴비입니다. 하하하


오늘 약속이 있어서 나왔는데, 30분정도 일찍와버려서 

혼자 버블티를 마셨습니다. 



버블티를 마시니 옛날 생각이 많이 나네요^^

제가 처음 버블티를 마신건 자그마치 10년전이었습니다.

꽤나 오래전부터 있었던 음식(?!)이네요.


버블티 안에 들어있는 버블은 제가 먹기에는,

젤리와 떡의 중간정도 같은 식감인 것 같아요.

동글동글하고 여러가지 색깔이 있다고는 하지만, 저는 검정색밖에 본적이 없네요 .

다른색깔을 보신분은 연락주세요. 먹어보고싶거든요...?!ㅎㅎ


10년 전에는 친구들과 카페 가서 마셨는데, 흔하진 않아서 

자주 마실수는 없었어요. 카페에서 버블티를 판다고 간판에 걸어두는 것도 아니고,

버블티 있는 카페만 일부러 골라서 가기에도 무리가 있었죠.


근데 공차라는 버블티 전문점이 한국에 들어오게 되었고 매장이 꽤 여러군데 있어서 

 마시고 싶을 때 버블티를 마실수있게 되어서 좋아요.

그리고 오래전에는 버블이 뭉치거나 풀어질 수 있어서 차가운 음료에만 넣었었던 것 같은데,

요즘엔 따뜻한 음료에도 넣어줍니다. 

그래서 날씨가 추울때에도 마실수 있게 되었죠.


개인적으로 버블은 과일우유를 넣은 음료에 참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공차에서는 타로밀크티가 저의 Favorite 입니다.

못마셔본 분들은 강추합니다. ^^


Sort:  

안녕하세요 !! agpowder님 저는 @tworld입니다 !!
정말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앞으로 Steemit 세계에 빠져드시게 되시는 건 순식간이실꺼에요 !!
작지만 보팅&팔로우 하고 갑니다!
괜찮으시다면 제 글도 읽어봐 주세요 ^^

안녕하세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하고 글 읽어보겠습니다~~!!^.^

타로 밀크티 어떤맛인지 궁금하네요

설명하기 힘든 맛이예요..고구마랑 비슷하면서도 다른...?! 여튼 엄청 맛있어요 ㅜㅜ

아직 따뜻한 버블티는 먹어보지 못했는데,,
원래 버블티가 대만 쥬스죠.?
그 나라에서도 따뜻한 버블티를 먹을라나요.?ㅎㅎ
갑자기 궁금 해집니다.

포스팅 잘 보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 종종 놀러 올게요~^^

아 그리고 #kr-join 이라고 태그 다시면,, 많은 분들이 환영해주실거에요..

1회만 이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ㅎㅎ

네 저도 대만 음료라고 알고있어요.ㅎㅎ
음.. 잘 모르겟네요 거기서도 따뜻한걸 먹는지는.
대만이나 홍콩에 갈일 있으면 확인해봐야겠어요^^

앗.그런 태그가 있었군요. 다음에 한번 달아봐야겠어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요즘은 적절한 태그 사용에 따라 포스팅 노출 횟수가 달려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뉴비시라면 기본적으로 포스팅하실때 태그에 kr과 kr-newbie 는 달아주시고

오랜만에 일주일 간 kr 관련 태그에 올라온 포스팅 수를 뽑아봤습니다.

이 포스팅을 참조하여 적절한 태그를 넣어주세요. 그래야 사람들에게 노출이 될 확률이 높습니다. 꼭 글많은 태그가 노출이 많은건 아니지만 그래도 적절한 태그사용은 도움이 됩니다.
(kr-join 태그는 맨 처음 가입시 사용하는 태그로
https://steemit.com/created/kr-join
에 등록이 되며 가입하실시 한번만 사용해주시는게 좋습니다.강제는 아니지만 태그위주로 분류되는 요즘은 자기소개도 아닌데 조인 태그를 계속 사용하면 아마 사람들이 싫어할수도 있으니까요. )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2달라 보내드립니다.


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네.!! 실습에 필요한 지원(?!) 감사합니다. 따라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에글들도 잘 읽어보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저도 가입한지는 그다지 오래되었다고 하진 못하겠지만
활동하시다보면
스팀잇이 님께 많은걸 주게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버블티는 완전 생소한지라
공감은 못하겠지만
맛있다는건 알겠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sindoja 님 말씀대로 많은걸 얻어갔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