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퇴근길에 트위지 봤어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은가루 입니다.

오늘 과장님 차를 얻어타고 퇴근을 하고있는데, 

과장님이 갑자기 "어? 차가 왜저렇지..?" 하시길래 봤더니 트위지 였어요!

서울엔 많을수도 있는데 저는 처음봐서 너무 신기했습니다.(과장님도 처음보신듯)

의외로 속도가 빠르더라구요.


제가 재빨리 사진을 찍긴 했는데ㅡ

제가 탄 차도 달리고 있고 그차도 달리고 있어서 

흔들리는 사진밖에 못찍었어요 ㅠㅠㅠㅠㅠ(그나마 저게 안흔들린 사진인건 비밀)

액션캠을 가지고 다닐걸 하는 후회가 ㅋㅋㅋㅋㅋㅋ


트위지는 1~2인승 전기차인데요,

아직 확실한 결론은 나지 않았지만 고속도로 주행은 안될 가능성이 크다고 합니다.

출퇴근용으로는 아주 실용적일 것 같아요.

주차도 편리하고!

정부와 지자체 보조금 잘 받으면 400만원대에도 살 수 있다고 하네요.


그나저나 직장생활을 하게된지 꽤 되었는데요.

모두가 차를 안사냐고 물어볼 때 저는 '전기차가 상용화되면' 살 거라고 했었거든요.

그 때 모두가 웃었죠... 

차를 안사겠다는 말이구나? 라며

그래도 저는 진짜 전기차 상용화가 언젠가는 될거라고 생각했었거든요?!

그치만 10년은 걸릴줄 알았는데, 아닌것 같네요 ㅠㅠ 정말 곧 차를 사야 할지도 모르겠어요ㅎㅎ

여러분, 전기차 시대가 옵니다...눈에 보이고 있네요★



@agpowder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하시면 바로  맞팔하러갑니다^^

Sort:  

와 완전 귀여운 차네요
근데 2인이 타기에는 좀 많이 작아 보이네요^^

맞아요ㅠ 제가 본 차는 건장한 남성분이 타고있었는데 1인인데도 좁아보이더라구요ㅠ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