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소원을 말해봐] 악쵸의 2018년 소원!! 과연 이룰 수 있을 것인가아~!

in #kr6 years ago (edited)

2018년 <새해 소망 말하기>

안녕하세요. 악쵸입니다!

@khaiyoui님의 <새해 소망 말하기> 릴레이에 @kanade1025님께서 지목해 주셔서

이렇게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저에게 또 다르게 새해 소망 말하기를 추천해주신 @ceoooofm님께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저에게 2017년은 정말 먼 훗날에도 굳이 떠오르고 싶지 않은 그런 해였던 것 같습니다

많이 정신적으로도 힘들었던 찰나 2017년을 마무리할 때 스팀잇을 접해서

이렇게 과분할 정도로 스티미언님들께 관심과 애정을 받아 너무 기쁘며

이번 2018년도도 이 기운을 가지고 멋지게 보내보려는 마음입니다!

사랑은 항상 무한한 게 아니며 삶의 모든 것엔 굴곡이 존재한다고 느끼기에

많은 분께서 남겨주신 메세지 처럼

슬럼프는 올 것이며, 이곳에서만큼은 결과보다 과정이며

중요한 건 꾸준함과 진정성 전달과 공감, 소통이다 라는 정신을 곱씹으며

관심에 감사하되 항상 자만하지 말고

자신감을 가지되 항상 겸손하며 앞으로의 활동에 더 애정을 담아보고 싶습니다~!!

우연이지만 운명처럼 서로 뜻이 만나 이어진 팀, 투브러쉬 식구들과 함께 계획했던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지금처럼 각자가 서로 좋은 친구이자 선생님, 동료가 되어 소소하지만

큰 미래를 꿈꾸며 좋은 개발팀으로 모두 각자의 목표를 함께 그려나가기!!

이 소망은 되게 사적이지만 2017년은 몸과 마음이 지치고 곪았던 시기였던지라

이 소중하게 모인 수익으로 2018년엔 더 열심히 살아보자는 마음으로

맛있는 걸 꼭 사 먹고 싶습니다 ;_; 될 수 있으면 꼭 사진으로 남겨서

스티밋에 인증도 하고 싶네요~~!!

<미션, 소원을 말해봐!>

지명 받으신 분은 각자의 소원을 조금 구체적으로 적어주세요.
지명해서 소원을 작성해주신 분께는 해당 글에 20%의 보팅을 드리겠습니다.
(지명받은 후 24시간 내에 쓰셔야 유효합니다~^^)

작성하신 분은 마찬가지로 5명을 지명해주세요!

또, 마찬가지로 지명해주신 분이 글을 써주시면 해당 글에 20% 보팅을 해주시면 좋겠지요.

(지명하시는 분들은 평소 잘 알고 있고 궁금한 사람도 좋지만, 뉴비나 잘 모르는 사람 지목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강제 사항은 아닙니다~)

@reccu
@heejae
@dkssud7530
@soyo
@bard-dante

님께 바통터치 합니다~! ^_^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직접 그리신 일러스트인가요? 정말 귀엽고 재밌습니다 ㅋㅋㅋ 게임 개발 팀 정말 힘들다 들었는데 자주 찾아 뵙겠습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_^

@baekfilms 님 이렇게 늦은시간에도 댓글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림도 귀엽게 봐주시고 개발에 대한 고충도 공감해주셔서 힘이납니다ㅠ! 저도 조심스럽게 맞팔 드려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맛있는 것도 먹고 장비도 좋은걸로 바꿀수있으시기리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쵸 장비도 이제 슬슬 바뀔 때가 되었지오!
soyo님도 여유가 되신다면 한번 챌린지에 참가해보심을 추천해봅니다~!

저는 아이폰 충전케이블을 새로 살겁니다.
키보드도 자주 접속 불량이 되서 바꾸고 싶었는데 이놈이 뭘 눈치 챘는지 갑자기 말을 잘들어서 고민입니다.

악쵸님 왼쪽 캐릭터가 라메드군인거 같군요
ㅋㅋㅋ 신작 게임 기대하고 있습니다!

호곡! 네 맞아요~! 투샷님도 아시는군요!! 정말 좋은친구고 열정하나는 정말 저희 팀에서 가장 눈에 보인답니다!
저도 같이 개발하지만 투샷님처럼 기대기대하고 있습니다 ^0^

소원을 말해봐까지 이렇게!!!! 너무 귀여워요~! 저 팬인거 아시죠? ^^

@gi2nee 님 방가워요! ^0^/ 당연 항상 이렇게 업로드 때마다 찾아와주시고 매번 귀엽게 봐주시는걸 제가 모르겠습니까!! 이번 소망편도 재미나게 봐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안녕하세요 악쵸님:) 악쵸님의 그림과 글 언제나 잘보고 있습니다! 악쵸님은 모바일 게임을 개발중이시군요!! 오오 왠지 아기자기한 귀여운 게임을 개발하실 것 같아요~ 개발 과정을 글로 써서 올려주시는 것두 재밋을거같아요!! 악쵸님과 악쵸님 팀원들의 모바일 게임 개발을 응원하겠습니다 ^^)9
2017년도 많이 힘드셨다고 해서 마음이 아프네요 ㅠㅠ 스팀잇으로 버신 돈으로 맛있는 것도 많이 많이 사먹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ilovebeer님! 항상 제 포스트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_^!
저도 마찬가지로 개발과정을 저도 여건만 된다면 한번 올려보고 싶기도 해요! 이제 시작하는 단계라
미숙한 점이 많을 테지만 위로와 응원을 해주셔서 정말 힘이 됩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0^/

스팀이 많이 올라서 고기 많이 사먹으실수 있겠네요 ^^ !
새해 소망 다 이뤄지시구 재밋는 만화도 스팀잇에 올려주세용~

@strelka님! 반갑습니다~
이번에 환전이 되면 꼭 맛난 거 먹고 싶어요 흑흑! 새해 소망을 응원해주시고
항상 제 만화를 재미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세번째 조타조타 ㅋㅋㅋ 맛있는건 최소 하루세번 누릴 수 있는 작은 행복이졍 ♥

@ohthisisit님! 안녕하세요!
역쉬 세 번째를 공감해주시는 분이 계셨군요!! 사람이 다 먹고 살자는 거 아닙니까! ^0^
이 소소한 행복 드디어 누려볼까 해요~! ^-^

금방 다 이루실 수 있겠습니다! ^_^

맛있는거 많이 사드셔요!!ㅎㅎㅎ 평소에는 가격이 부담되어서 못먹어본거라던가..! 사진으로 대리만족하고싶네요^ㅂ^ ㅎㅎㅎ 모바일 게임도 대박나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귀여운 소망이시네요 ㅋㅋㅋ 그러고보니 제가 있네요?! 바통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악쵸님!! 저도 뜻깊은 릴레이 이어받겠습니다~

3번 스팀잇으로 번 수익으로 맛있는 거 많이 사드세요~ ㅋㅋㅋ
완전 재밌게 잘 보고 갑니다- : )

무엇을 맛있게 사먹으실지가 궁금해집니다 ^^

우옷~~ 참여 감사합니다.
그림이 아주 귀엽습니다. 능력자셨네요
(관심 있으심 제 대문 만들기 이벤트에도~^^)

2017년은 상반기는 힘들었지만 하반기부터는 스팀잇을 접하고 일적으로도 어느정도 안정된 한해였어요.
2018년도엔 @akcho님도 저도 원하는 바 이루는 순탄한 한해가 되길 바래보아욧!!

전이미 소원을 말해봐를 완료했고, 악쵸님을 초대했었는데 ㅠㅠㅠ
바쁜신것같아 말씀을 안드렸더니 제가 초대가 되었군요 이런....사랑의짝대기 같은경우!!!!!!!!!!!ㅎㅎㅎㅎ
감사합니다 !!

라메드가 찜질방에서 자가며 게임출시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재밌는 게임, 대박게임 만들기 바라며
맛있는 음식 ㅋㅋㅋ 은 당연 될겁니다 악쵸님 보팅 금액 대박이니까염 ㅋㅋㅋ

안녕하세요 작가님!
새해에는 더 많은 스달을 벌어서, 동료분들과 새로운 게임도 하고, 맛있는 것도 많이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세계일주 방랑자, #kr-art 큐레이터 @rbaggo가 작가님 힘내시라고 보팅을 때려박고 갑니다. 지난 [#kr-art] 180104 오늘의 금손들을 소개합니다!을 통한 작가 지원금을 추가로 보팅해드리고 갑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과 그림 기대하겠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제발~


#kr-art 커뮤니티 활성화 및 작가님들을 추가 지원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kr-art 소모임 지원은 이번주 일요일날 취합해서 신청할 예정입니다! 이 또한 제 큐레이팅 포스트에서 취합을 하니, 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

맛있는거 맘편히 드시고 드신거 '그림' 인증 하시는게 기대되네요 ㅎㅎㅎ

저도 첫 수익으로 치킨 사 먹을 때가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ㅎㅎ
올해도 계획하신 목포 다 이루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