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per Universe fan art , 하이퍼 유니버스 크리스마스 팬아트

in #kr6 years ago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기 전에 아쉬운 마음을 담아 올려보아요!

지난겨울 하이퍼 유니버스 팬아트로 작업했던 그림입니다.

그리면서 딸기케익이 먹고싶어졌던 기억이 나네요

(나도 좀 쟤들처럼 따듯한 곳에서 작업할 수 있는 작업실 하나 가졌으면 좋겠다….)

다들 감기 안 걸리게 몸 따숩게 겨울 보내세요~

[루돌프 코 ver.]

Sort:  

그림실력이 대단하시군요!!

감사합니다 스피릿님!
스피릿님의 게시글들을 읽어보았는데 좋은 말씀과 삶에 대한 고민이 묻어나는 글이 많네요~! 요즘 저도 심란한 감정 속에서 살아가다 보니 글을 읽고 공감되며 조금이나마 위로 받아봅니다^-^!

Congratulations @akch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하이퍼 유니버스 공식일러라고 해도 믿겠는데요 ㅎㅎ

그리고 kr-art태그도 달면 한국인분들이 더 많이 보실거 같네요
제가 서식하는 게임 관련 그림이면 kr-game도 있구요 ^^

헉.. 감사합니다 ㅠ 뭔가 열심히는 올리는데 외부로 노출이 잘 안 되는 것 같아서 막막했었는데..!

@akcho 님 안녕하세요! 항상 일러스트와 재미있는 만화 잘 보고 있습니다. 어디에 댓글을 달아야 잘 보이실까 하다가 다른 포스팅은 댓글 수가 어마어마해서 그나마 댓글이 적은 포스팅을 골랐네요 벌써 인기인이 되신 토끼공듀님..!
이번에 "소원을 말해봐 "라는 이벤트에 제가 @akcho 님을 지목했습니다. 연말에 바쁘시겠지만 제 포스팅을 읽어보시고 참여해주시면 기쁜 마음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