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턴트

in #kr4 years ago

편의점에서 하나 사봤습니다.

출시된지는 꽤 오래 됫다는데

첨보는 라면

제목이 그럴싸 해서 ㅎㅎ

홍게맛이 얼마나 날까? 궁금하기도 하구 말이죠

먹어본 소감은

역시 라면은 신라면 이야~~

20200210_170457.jpg

Sort:  

저두 라면은 신라면입니다~~~ ㅎㅎ
아주 큰상줘야쥬^^

그쵸 ㅋㅋ
라면은 참 잘만들었어요 ㅎㅎ

삼각김밥과 김치 사발면^^

김밥과 라면은 찰딱 궁합이죠 ^^

처음보는 라면인데 지역내의 중소기업에서 만들은가보네요

저도 첨봐서 사먹었는데 혹시나 드시더라도 큰기대는 않하시는걸로 ㅎ

 4 years ago  Revea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