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개나리

in #kr4 years ago

겨울에 한번씩 들어 봄직한 말이다

*미친개나리

제철도 아닌데 뜬금없이 개화한 개나리를 일컷는말.

명절에 찾은 고향집 담벼락에서 발견한 미친개나리
자신도 때이른 개화에 당황한듯 쭈글허니 당황한 모습을 하고 있었다.

20200125_162151.jpg

20200125_162204.jpg

한편으론 설날에 미쳤든 않미쳤든 개나리를 볼수 있다는것이 은근 기분이 좋기도 하구 신기하기두 했다.

현재의 코인장처럼

우한코로나의 복합적 영향이든
비트의 반감기때문 이든 간에

방향이 바뀌어 주었고 진행중 이라는것이 기분은 좋다.

어차피 미친개나리는 금방 지고 말겠지만 질때까지는 소소한 재밋거리가 될수 있고 어떤이 에게는 반가움이 될수 있듯이

코인장도 다시 하락세로 방향을 바꾸기 전 까지는 우리에게 희망과 기쁨을 줄수 있지 않은가

이왕 이렇게 돌아선김에 미친개나리 보다 더오랜 기간을 버텨 주며 슈퍼울트라 불장 으로 가주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Sort:  

봄이 오길 기대해 봐야겠어요 ^^

늘 오는 봄인데 올해엔 저도 봄이 빨리 왔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슈퍼울트라 불장 가즈아~~~^^

가즈아~~~~^^

봄이 오려나 보네요. 코인장도 봄이오길..

어서 왔으면 좋겠네요 모두가 가다리는 그 봄날이^^

미친 개나리라고 하는군요.
바램이다 → 바람이다

앞으론 주의해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