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먹기 싫을땐 분식 죠스떡볶이~

in #kr8 years ago

안녕하세요 @allaale 올세일입니다

휴일은 자장라면 먹는날인데..ㅎㅎ

저희는밥먹기싫어 간단히 떡볶이를 먹기로 했습니다

20180224_183511.jpg

떡볶이, 튀김, 우동, 순대 마지막으로 오뎅이죠 ㅎㅎ

20180224_183550.jpg

떡볶이에 메추리알과 튀김은 죠스떡볶이의 특징이죠

20180224_183619.jpg

우동입니다 안에 오뎅은 덜익은듯 했습니다

배가 고파 다 맛났지요

20180224_183606.jpg

오뎅은 맛나지요 국물이 아주 좋습니다

20180224_183622.jpg

순대는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어야죠 ㅎㅎ

간을 좀 적게 줬습니다 ㅜ

20180224_183537.jpg

모듬튀김으로 김말이 오뎅튀김 만두 고구마 호박 고추

오징어 등등이 있습니다

튀김이 제일 좋습니다 ♡.♡

밥먹기 싫은날 분식 어떠세요 ^^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행복하세요

죠스떡볶이 길병원점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남로 172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오우. 군침돕니다. 땡기는 비주얼이네요.

헉...저도 방금 죠스떡복이 먹었는데...죠스떡복이 수서역점...
저는 떡복이와 튀김을 먹었읍니다...이런 우연이...찌찌뽕...

아니 나그네님 찌찌뽕
빨주노초파남보~~~

떡순튀오에 쥬시쿨까지!!!
아주 사랑스러운 세트입니다^----^

세트가 알차네요 ㅎ
편한저녁되세요^^

죠스의 양념맛은.. 가끔 한번씩 생각나게하지요 ㅎㅎ

방금 와방큐트님 포스팅에서 연태를 보고왔습니다

주말에는 시켜먹어야 ㅎㅎㅎ 좋은남편분 올세일님^^
아내사랑 듬뿍 받으세요^^ 순대에 간이.. 2장만 더주시지ㅎㅎ
편안한 저녁시간보내세요^^

ㅎㅎㅎ 순대 간 2장ㅎㅎㅎ
즐거운 한주 시작하세요^^

우왓!!저도 간식먹고싶어서 밖에나왔네요^^너무 맛나겠네요^^맛나게 드세요^^

heeyaa35 님 안녕하세요~~
댓글이 너무 늦었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힝 떡볶이 땡기는 저녁입니당

mongsul 님 안녕하세요~~
즐거운 한주 시작하세요^^

새빨간 떡볶이에 티한점없이 새하얀 메추리알(점하나가 있었지만)이 있는 사진을 5분동안 지켜봤네요..... 왜 이렇게 집중해서 보게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ㅋㅋ
저희 마을에는 죠스떡볶이는 물론 ... 분식집도 없어서
내일 직접해먹어야겠네요 ㅎㅎ

직접해서 드시겠다니 정말 대단하시다^^
즐겁게 새로운 한주 시작하세요~~~

역시 주말엔떡볶이 :)
저도 낮에 떡볶이 클리어하구왔슴당

주말엔 떡볶이.. 다들 통하는군요^^

죠스떡볶이맛나죠 전저맛을늦게알고빠져들었다는...군침이도네요요ㅜㅜ

hyunny님 안녕하세요~ 요즘 먹거리들이 많아서요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ㅎㅎ 저희는 버거킹으로 아점을 해결했네요ㅋㅋ
역시 주말은 사먹어야 맛나죠ㅋ

주말은 사먹어야죠 ^^ 그냥!! ㅎㅎ
즐겁게 한주 시작하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남로 17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오늘따라 먹스팀이 많네요... 휴.. 지금봐서 그런지 너무 배고프고 야식땡깁니다 ...ㅋㅋ 분식안먹은지 오래되서 먹고싶어 죽겠네요.

주말이니 먹스팀이 많은거 같아요^^
새로운 한주 즐겁게 시작하세요~~

올세일님두 월요병 걸리지마시구 새로운 한주 활기차고 즐거운 시작하십쇼!

엄허나~정말 맛나 보여요~
오늘 점심은 떡튀김으로 하려합니다~>ㅁ<

얼은떡으로 하시면 안됩니다~~~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