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투리나무로 로 독서대만들기 Create a reading book with a wooden track

in #kr7 years ago

오늘은 온 가족이 집 대 청소를 하였답니다 청소를 하다가 지난번에 만들기를 하고 남은 자투리 나무가 있어서 이걸 버려야 하나 하니
Today, the whole family cleaned up the house. I cleaned it up and made it last time.

뽀글이가 독서대 만들어줘 그러네요 ~~~ 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뽀글이랑 독서대 만들기를 했답니다 ^^
Poggie makes a reading book. I mean, it is.

먼저 남아있는 나무를 톱으로 치수를 재어서 자릅니다 책상이랑 비슷하게 이케아 의자가 쏙 들어가게 만들 예정이거든요 ^^

First, we cut the remaining wood by sawing it. We plan to make the Ikea chair fit like a desk.

ㅎㅎㅎ 뽀글이가 좋아하는 물건이 하나씩 더 생기는 걸요 이런 가구가 하나씩 생길때 마다 뿌듯해 지는 아빠마음 입니다 ~
ㅎㅎㅎ Poggie likes to have one more thing. Every time this furniture is created,

뽀글이가 좋은가 봐요 ~~~~ 아빠 만들기 하는데 와서 도와주네요 이렇게 뭐든 같이 한다는게 참 좋은 것 같아요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I think it's good to have something like this. It was a very good time.

간단하게 만들었습니다 기둥 두 개와 넓은 판 하나를 이용하여 독서대를 만들었답니다
I made it simple. I made a reading book with two pillars and one wide plate.

그리고 아래쪽은 요렇게 ~~~ 나무를 덧대어 탄탄하게 만들었죠 ㅎㅎㅎ 요렇게 말이에요 ~~~~ 자투리 나무 안 버리고 놔두길 잘 했네요 ~~~ ^^
And the bottom is like ~ ~ ~ I made a solid wood padding. ㅎ ㅎ ㅎ I like ~ ~ ~ ~ I did not want to leave the tree is good ~ ~ ~ ^ ^

와우 ~~~~ 생각보다 더 괜찮은 것 같은걸? 벤치랑도 비슷 한 것이 말이에요 뽀글이 좋다고 방으로 가지고 가네요
Wow ~~~~ Sounds better than I thought? It's similar to a bench.

이게 그리 좋은가 봅니다 ~~~ 뽀글이 방이 정말 예뻐지고 있는 거 보이시죠 아이들 방이 아빠와 함께 만든 물건들로 계속 채워지고 있네요
이렇게 함께 하니 아이들이 너무너무 좋아한답니다 이제 또 아이들을 위해 뭘 만들어 볼까요 ? 이렇게 만들기를 하는 시간이 저에게는 힐링하는 시간이랍니다.
I think this is so good ~ ~ ~ Poggle You see that the room is really pretty. The children's room is getting filled with the things I made with my dad.
I love children so much because I'm together like this. Now what do you want to make for your children? The time to do this is the time for me to heal.

다음에는 또 어떤 물건을 만들까요 기대해 주세요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Please expect another thing to make next time ~ Have a happy day today ~

Sort:  

와..되게 깔끔하게 잟만드셨네요 ...

아이고 아니에요 감사합니다 ~~~

엄청난 능력자이시군요...!!

괜찮은 것 같아요 ?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와... 진짜 금손... 하으 저도 나중에 할 수 있어야 할텐데...ㅠㅠ

ㅎㅎ 저도 처음부터 잘 한건 아니었어요 ~ 하나하나 하다보니 많이 늘었다는

멋진 작품이 되었네요.
다음작품을 기대하겠습니다^^

ㅎㅎㅎ 네네 감사합니다 ~ 너무 즐거운 시간이랍니다 ~

아이가 좋아하는게 눈에 보입니다. 멋진 아빠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 아이가 너무너무 좋아해서 말이에요 ~

와우 대단하십니다. 회사 선배도 요즘 배워볼까 고민이던데 멋진 취미인 것 같아요.

DIY 는 정말 재미있는 것 같아요 ~ 돈도 아끼지만 아이들과 함께 한다는 게 참 좋은 것 같아요~

✈ 정말 황금손이시네요 ㅎㅎ 어떻게 이런걸 뚝딱 만드시는지 ㅎㅎ

크흐흐 ~~~~ 그러게 말이에요 ~~~~ 요즘도 만들고 있답니다 ~

우와... 능력자이십니다! 뚝딱뚝딱 잘 만드시는 것 같아요!

아 ㅎㅎㅎ 아니에요 ~~~~ 아직도 많이 부족합니다 ~

따님과 아이컨텍하시는 사진 너무 화목해보이고
보기좋아요~

감사합니다 ~~~~~ 아이들이 너무너무 좋아 하네요 ~

와. 저도 만들어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