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어꿀팁] 굳게 영어라고 믿어 써왔던 콩글리쉬 TOP8

in #kr6 years ago

그러니까요.....ㅋㅋㅋㅋㅋㅋㅋ
영어하나도못할때 외국나가서
원어민한테 콩글리쉬 해대가며
얘는원어민이영어를못알아듣네ㅡㅡ
라고생각했던제과거의모습에
살포시발그레해봅니다...ㅎ

Sort:  

ㅋㅋㅋㅋㅋ 원어민 억울했겠어요 ㅋㅋㅋㅋ 또 유명한 콩글리시가.. 저는 스킨십밖에 기억이 안나네요 ;ㅁ; 분명 쓰는건 더 많을텐데..

엄청엄청엄청 많아요ㅋㅋㅋㅋㅋ
다음에 기회되면 2탄도 한번 만들어볼게요!!!!
또놀러오세요!!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