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꿀팁] 굳게 영어라고 믿어 써왔던 콩글리쉬 TOP8

in #kr6 years ago

처음 외국에 나갔을 때 가장 당황한 것 중 하나가 전 분명히 영어라고
생각했던 표현들인데 외국인들은 저에게 'ㅇ'? 이런 표정을 지을때였어요.
나중에 생각해보니 몇개는 저의 허접한 발음때문이었고ㅋㅋㅋ
몇개는 한국에서만 사용되는 콩글리쉬였기 때문에 그랬더라구요.
엄청 많았던 것 같은데 그중에 생각나는 몇개만 카드뉴스로
정리해보았습니다 :)

슬라이드1.PNG

슬라이드2.PNG

슬라이드3.PNG

슬라이드4.PNG

슬라이드5.PNG

슬라이드6.PNG

슬라이드7.PNG

슬라이드8.PNG

슬라이드9.PNG

슬라이드10.PNG

Sort:  

영어공부 하러 자주 들릴게요 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당 !!

감사합니다!저도 팔로우하고 자주 들릴게요 :) 좋은 하루 되세요!

유용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유용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
제게 정말 유익한 내용이네용~ 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힘찬 월요일 되세요!

감사합니다!저도 자주 놀러갈게요 :) 월요병 없는 하루 되세요!

덕분에 열공?하고갑니당~ㅎㅎㅎ

다이어트는 낼부터지만 영어공부는 오늘부터입니다! 공부하세욧!ㅋㅋㅋ매일매일 영어컨텐츠 올릴 예정이니까 자주 놀러오세요^^

넵넵 매~~매일 공부하러올께용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시고 아드님의 무사전역을 기원하겠습니다!!

이런 충격적인 글을...

아 댓글이 왜이렇게 웃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충격드려 죄송합니다ㅠㅠ 자주 소통해용

네에~ 감사합니다^^

잘보고가융ㅋ

감사해융ㅋ
(또 놀러오세융ㅋ)

으아~ 잘못된 영어를 쓰고 있었군요~
알려주신 것들 꼭 기억해두겠습니다!!

익숙해서 그런지 콩글리시 쪽이 제겐 더 직관적으로? 다가오는 느낌이네요 ㅋㅋㅋ 외국인들이 콩글리시 역수입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ㅎㅎㅋㅋㅋㅋ

그러니까요.....ㅋㅋㅋㅋㅋㅋㅋ
영어하나도못할때 외국나가서
원어민한테 콩글리쉬 해대가며
얘는원어민이영어를못알아듣네ㅡㅡ
라고생각했던제과거의모습에
살포시발그레해봅니다...ㅎ

ㅋㅋㅋㅋㅋ 원어민 억울했겠어요 ㅋㅋㅋㅋ 또 유명한 콩글리시가.. 저는 스킨십밖에 기억이 안나네요 ;ㅁ; 분명 쓰는건 더 많을텐데..

엄청엄청엄청 많아요ㅋㅋㅋㅋㅋ
다음에 기회되면 2탄도 한번 만들어볼게요!!!!
또놀러오세요!!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