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어표현] 미국 대선당시 민주당 전당대회에서 나왔던 화제의 그 표현! When they go low, We go high

in #kr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럼프가 그런식으로 비꼬는 걸 실제로
들은적은 없지만 매우 그럴듯한 의견이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음 대략 너희가 로우 우리가 하이다! 라고 미셸이 했다면
트럼프는 그걸 듣고나서
째네가 하이 한데 어떻게 정치를 시킵니까 라는 정도가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