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표현] 미국 대선당시 민주당 전당대회에서 나왔던 화제의 그 표현! When they go low, We go high

in #kr6 years ago

i.jpg
조금은 오래된 이야기지만 미국대선 당시 나왔던 표현입니다.
전세계적으로도 큰 화제가 되었었죠. 앞으로 살아가면서도 가슴에
꼭 새겨두어야 할 멋진 표현이 아닌가 싶습니다!
(스팀잇은 에디터 기능이 부실해서 카드뉴스로 만들었습니다!)

슬라이드1.PNG
슬라이드2.PNG
슬라이드3.PNG
슬라이드4.PNG
슬라이드5.PNG
슬라이드6.PNG
슬라이드7.PNG
슬라이드8.PNG
슬라이드9.PNG

Sort:  

돈이없지 가오가 없냐!!! 라는 말이랑 비슷하게 생각해도 되는 건가요ㅎㅎ

일단 선 팔로우 합니다 ㅎㅎ 맞팔 해주세요 !!

글이 너무 좋고 읽기 좋은 맥락인거 같아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ㅎㅎ

글쎄요 그 맥락이 맞는지 한참 생각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칭찬해주시니 감사합니다!!앞으로도 열심히
만들어야겠어요!!여행 많이 다니시는 것 같은데
부럽습니다ㅠ.ㅠ 여행이 삶이라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보팅하구 가용~^^

감사합니다!!! :)

카드뉴스가 더 만들기 힘들지 않으신가요?ㅎㅎ
정성글에 내용도 매우 유익하네요^^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그렇긴한데 뭔가 좀 더 예쁘잖아요!ㅋㅋ
스팀잇 글쓰기 에디터는 아직 기능이 부실..
하다 못해 없는 수준이라서요!!
저도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소통하면서 지내요!^^

넵^^ 활동 열심히 해 주세요!

잘 읽고 갑니다. 카드뉴스까지 만드시고, 정성이 대단하세요. ^^
@홍보해요

앗 감사합니다!!! 쓰시는 글 보면서 항상
영어공부 잘 하고 있습니다!!! 카드뉴스로
한번 만들어봤는데 좋다는 분들이 많아서
앞으로도 계속 이렇게 만들어야 될 것 같습니다ㅎㅎ
갑자기 날씨가 조금 추워졌는데 감기 조심하세요 :)

@alphapark님 안녕하세요. 써니 입니다. @bree1042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첨으로 리스팀 된 것 같아요!!
앞으로도 양질의 글을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근데 조금 웃긴게... 미셸 오바마는 저렇게 연설을 했어도, 힐러리(민주당) 측에서도 엄청나게 저급하고 네거티브하게 대선활동을 해서 모두의 눈살을 찌푸렸죠.... 미국언론에서도 역대 최악의 대선캠페인 이라며 트럼프 힐러리 둘다 엄청 욕했죠.

맞아요ㅠㅠ사실 카드뉴스 만드면서 조금이라도 정치적으로 색깔이 들어가진
않을까 걱정을 하긴 했어요.. 근데 아무래도 표현을 소개하려고 하다보니..
혹시라도 보기 불편하셨다면 죄송해요~

아...! 절대 그런뜻이 아니었습니다~ when they go low, we go high의 의미를 전달하려는 의미를 저는 정확히 이해했거든요~ 이렇게 친절히 댓글까지 달아주셔서 정말 감사하니다! 앞으로도 유익한 카드뉴스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문탱님 글을 다 읽고 왔습니다.
시간가는 줄 모르고 봤네요.ㅎㅎ

와, 멋들어지게 만드셨네요.
영어표현도 쏙 들어오게 설명하시고...^^

감사합니다~ㅎㅎ 앞으로
스팀잇 에디터 기능이 업데이트
되기 전까진 카드뉴스로만 만들어야
겠어요ㅎㅎㅎㅎㅎ
항상 들러서 영어공부 잘 하고 있습니다^^

트럼프라면 저 high 라는 표현으로 엄청 비꼬았을 것 같은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럼프가 그런식으로 비꼬는 걸 실제로
들은적은 없지만 매우 그럴듯한 의견이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대략 너희가 로우 우리가 하이다! 라고 미셸이 했다면
트럼프는 그걸 듣고나서
째네가 하이 한데 어떻게 정치를 시킵니까 라는 정도가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잘 읽었습니다. 카드뉴스 정성이 대단하십니다..ㅎㅎ
팔로우와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오랜만에
칼세이건 코스모스를 뒤적뒤적 찾아봤네요(결국 못찾았습니다ㅠ)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