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단타 지옥 탈출

in #kr6 years ago

비트코인 은인 분이 또 움직이면 시그널 주세요
제가 사려고요 ㅋㅋㅋ
저는 우티스님과 마음이 반대로 움직였네요
'코인 이거 대박 나는 거 아냐?' -> '쫄보라 그냥 스팀잇 꾸준히 해야겠구나' 로 움직였거든요 ㅋㅋ


저도 결심병 환자인데............
한 번 결심한 거 지키는 게 얼마나 어려운지요
특히 투자에 있어서는요 ^^

Sort:  

저는 투자 말고도 평소에도 하루에 생각이 수십번 오락가락해서 유독 힘들게 느껴지더라고요ㅎㅎㅎ 비트코인은 그냥 지금이 저점이니까 사서 무조건 존버하라는 말씀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막 샀는데... 또 내리니까 초조해지고 단타를 치고 싶어졌어요ㅜㅜ 그래도 믿고 계속 기다려보려고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