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bear에게 증인 투표를 부탁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front_normal.jpeg
안녕하세요? @asbear 입니다.

스팀잇 활동을 시작한지는 어느덧 10개월이 넘었고, 2달 전부터는 대기 증인을 겸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그동안 진행 해왔고 현재 진행중인 프로젝트에 대해서 소개드릴테니 한번 읽어주시고, 저의 활동이 스팀잇과 KR 커뮤니티의 발전에 기여 해왔다고 생각되시면 증인투표를 부탁드립니다.

1. KR 가이드독

스팸글 혹은 저작권 침해 글을 신고하고, 그 보상은 지인들을 축하해 드리거나 좋은글을 홍보하는데 사용합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KR 커뮤니티에 선순환을 가져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가이드독 매뉴얼:
https://steemit.com/kr/@asbear/kr-2018-2

2. Steemit.com 한글화

불과 몇개월 전만 해도 steemit 은 한글을 지원하지 않아 한국인들에게 어필하기가 어려웠습니다. steemkr.com을 통해 한글로 스팀잇을 즐길 수는 있었으나, steemit.com의 UI 변경점들이 반영되지 않아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이에 제가 주도적으로 스팀잇 한글화 프로젝트를 시작하였고, 수많은 분들과 협업 하여 스팀잇 한글화 진행 하였습니다. 현재의 스팀잇 한글버젼은 3차에 걸친 번역과 코드 수정으로 탄생한 것입니다.

3차 번역 적용을 마치고 올린 글입니다.
https://steemit.com/kr/@asbear/3xd3iu-3

당시에 개인 시간을 쪼개어 번역과 검수를 함께 해주신 분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bree1042 @chocolate1st @sjchoi @feyee95 @crowsaint @happyworkingmom @clayop @coffeenut @kmlee @sinner264 @seaturtle @yangmok701

3. 유용한 툴 제작

사소하지만 유용한 툴 세개를 제작 하였습니다.

  • 스팀 인사이트 (스팀 미)
    Screen Shot 2018-04-14 at 00.55.56.png

  • 스팀달러 여러명에게 전송하는 툴
    Screen Shot 2018-04-14 at 00.58.26.png

  • 스팀파워 임대툴
    Screen Shot 2018-04-14 at 00.58.34.png

툴 경로:
https://ianpark.github.io/steeme

4. 스티미언 건강 검진 (Steemian Health Check)

어뷰징 논란으로 얼룩진 KR 커뮤니티와 해외 커뮤니티를 위해 제작한 툴로써, 건강한 보팅 트렌드 장려와 어뷰징 검출을 위한 정보를 투명하게 제공합니다. 유일한 한국인 증인이신 @clayop님의 보팅 다양성 알고리즘에 기반하여 확장된 프로젝트이며, 의미있는 프로젝트로 인정받아 @devfund로부터 펀딩을 받았습니다. 어뷰징에 대한 커뮤니티의 강경한 의지를 보여준것이라 생각하고, 이 프로젝트를 계속 발전시킬 계획입니다.

Reveal spoiler

gtg.png

툴 경로:
https://ianpark.github.io/shc

5. 스팀 페이 (Steem Pay)

스팀달러 간편결제를 위한 프로토타입을 구현하였습니다.

사용방법:
https://steemit.com/kr/@asbear/qr-steem-pay-v0-1
툴 경로:
https://steeme.com/pay

증인 투표를 부탁드립니다

솔직하게 말씀드려서 제 순위에서 증인 투표로 늘어나는 보상은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커뮤니티로부터 지지 받고 있다는 것 자체가 큰 힘이 됩니다. 저의 활동과 프로젝트들이 꾸준하게 진행되길 희망하신다면 증인투표로 응원해주세요.

아래 링크로 가셔서, 가장 아래로 스크롤하시면 투표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steemit.com/~witnesses

Screen Shot 2018-04-14 at 01.17.03.png

@clayop님께 프록시 해주신분은 패스해 주시면 됩니다. ^^

기나긴 겨울이 지나고 스팀에도 봄이 오고 있습니다.
100달러 될때까지 함께 가즈아!!

Sort:  
There are 3 pages
Pages

받ㅇ문 격려 감사드립니다.

베어님. 늘 스팀잇 생태계 발전을 위해 불철주야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 투표하겠습니다! 풀봇&리스팀 하고갑니다 ㅎㅎ

지지 감사드립니다.. ^^

제 프록시를 곰님으로 바꾼지 한 달 정도 된 것 같네요. 그동안 많은 일을 해주셔서 제가 괜히 뿌듯합니다 :)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마냐님도 열심히 활동하시는데 제가 잘 도와드리지못해서 죄송합니다. 제앞가림도 잘못해서.. ㅎㅎㅎㅎ
마냐봇 화이팅!

곰님의 응원을 받고 가이드독처럼 튼실한(?) 프로그램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 화이팅!

저는 이미 투표는 해서 리스팀할께요.
많은 분들이 아직 투표에 참여하지 않은듯 하네요.
응원합니다!

@bumblebee2018님 감사합니다.

이전에 투표해뒀습니다. 파이팅! :D

지지 감사합니다.. ^^

투표는 어제 했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투표 감사드립니다. ^^ 앞으로 같이 성장합시다!

유용한글 감사 합니다
잘 부탁 합니다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수고 많습니다. 투표했습니다. 리스팀합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성장해요 우리!

증인투표 관련해서
제가 가즈아에도 글을 올렸어요^^
https://steemit.com/kr-gazua/@kimkwanghwa/kr-gazua

미약하지만 도움이 되길 바라며 프록시 설정도 해보았습니다. 여러모로 힘쓰시고 있는 부분 이용만하고 있는거 같아 늘 미안하고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성장합시다 ^^

약 10개월의 기간 동안 기여하신 바가 정말 크네요! 저는 증인(clayop님)에게 프록시 설정을 해뒀는데요. 그리하면 자연스럽게 대기 증인(asbear님)에게도 투표한 셈이 되겠죠? 맞나요? ㅎㅎ 노상 애써주셔서 고맙습니다! :-)

넵 맞습니다. 지지 감사합니다 ^^

수고하셨습니다.
이전에 투표해뒀습니다

야수님 감사드립니다! 같이 스팀잇을 키워봐요 ^^

수고하십니다~
투표할게요^^

감사합니다!

저도 이미 @clayop 님에게 프록시 해놔서ㅎ 항상 응원합니다.

제이크님 늘 감사합니다. ^^

제가 스티밋 초기 정착에 많은 도움을 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고 평소에도 많은 활동들로 스티밋에 기여한 공로가 크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뒤늦게 이제야 50위권 밖 증인투표하였습니다. 그리고 리스팀합니다.

지지 감사드립니다!! ^^

이미 했지요 ㅎㅎ 응원합니다 !!

그래도널님 감사합니다 ^^

한국스팀잇을 위해 노력을 많이 하셨군요. 힘이 되드릴수 있는건 투표밖에 없겠네요.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투표했습니다 ㅎㅎ

박카스님 감사드립니다 ^^

하 하겠습니다 했습니다 팔로도하고요 ㅎ

감사합니다.. ^^

방금 하고 왔어요
응원해요!!^^

감사드립니다!! ^^

@asbear를 스팀 의회로!!!

보내~자아아아아아아앗!!!!

항상 든든하신 골프다님 감사드립니다 ^^ㅎㅎ

와 초뉴비로서 몰랐던 활동들을 많이 하셨네요. 물론 가이드독 등 알았던 것도 있지만...그간 방법을 잘 몰랐는데 투표하겠습니다. 프록시 설정이 효과가 같다면 그쪽도 좋은데 방법을 알아봐야겠네요

개별적으로 투표하실 계획 없으시다면 프록시도 좋습니다. ^^ 요즘 kr-pet 큐레이팅 맏으셨던데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표 행사하고 갑니다.
화이팅!

지지 감사드립니다! ^^

투표하는것을 잊어 버리고 있었네요.
오늘 투표했습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스팀은 상상이상이네요 늘새롭습니다

이상한곳이죠 ^^ㅋ

저는 진작에 @asbear 님께 프록시해뒀습니다. 어서빨리 증인 되셨으면 좋겠네요. 화이팅입니다.

지지 감사드립니다.. ^^

진작에 해드렸습니다
당연이 해드려야할 분이기에 말입니다
늘수고하시구 모범적인 모습에 박수와 응원을 드립니다

깜지도 보내주시고 보팅도 해주시고 올패스님은 아낌없이 주시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증인 투표마쳤습니다!!!! 아리 사장님 화이팅!!! ^^

ㅎㅎㅎㅎ 아리어머님 아리 보내주시고 투표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늘 응원합니다 @asbear님 !!!

우왕 라라플로님 감사합니다 ^^ 큐레이터 활동 많이 기대할게요.

증인 투표 이미 했습니다.
@asbear님 증인투표에 대해 관심이 없거나 잘 모르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렇게 적극 본인을 홍보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KR발전을 위해 한 명이라도 증인이 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정치인도 아닌데 적극적으로 스스로 홍보한다는게 아무래도 보기가 썩 좋은것이 아니라 조심스럽습니다 ^^
도움되는 활동을 통해서 지지를 받아보겠습니다. 조언과 투표 감사합니다!!

스팀잇 발전을 위해 노력하시는데 덕분에 스팀의 가치가 올라간다면 그보다 더 좋은 일이 있을까요?
홍보도 필요한 것 같아요.

실질적으로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clayop 님을 프록시해서, 따로 투표는 생략합니다.
대신 리스팀해서 널리 홍보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투표완료했습니다! @asbear 님 멋진것들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금손경아님 감사드립니다!

투표 완료!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이미 되어있다고 뜨네요 ㅎㅎ
앞으로도 많은 활동(그에 따른 보상도 많이 받으시길 ㅠㅠ) 부탁드립니다
따뜻하고 건강한 주말 보내세요^^

지지 감사합니다. ^^ 좋은 한주 보내세요 ^^

witnesses 링크로 찾아가서 보팅했습니다.
asbear 님께 보팅한게 투표한것 맞죠?

예 맞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이렇게 나오면 투표된 게 맞나요?
또 뭘 해야 할 게 있나요?

Screenshot_20180414-114717_Chrome.jpg

보팅 감사드립니다 ^^ clayop님에게도 보팅해주시거나 저를 proxy 로 해주시면 더 좋을것같습니다 ^^

스티밋을 위해 항상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바꿀려고 했는데 이미 클레욥님께 프록시 하고 있으니 패스할께요 ㅎㅎ

아시나요님 감사드립니다.. ^^

클레옵님께 프록시 해 놓고 있었습니다 ^-^
베어님이 얼마나 kr을 위해 노력하시고 힘 써주시는지 많은 분들이 아실겁니다 ^-^
베어님도 하루빨리 백업증인이 아닌
20인의 증인에 드실 수 있길 기원합니다!! ^-^

그런날이 올지 모르겠습니다 ^^ 회사를 그만두지 않는한.. ㅎㅎ
지지 감사드립니다!!!

보팅하고 증인 투료 하러 갑니다.

이시스님 감사합니다 ^^

@clayop 님께 프록시 상태라 리스팀만 합니다.
두분이 더 좋은 스팀잇 생태계를 만드시리라고 믿습니다.

100달러 될때까지 함께 가즈아!!

100 달러 가즈아!!!

충분히 투표를 하고도 남을 일들을 하셨네요
대단합니다!!!

브리지님 감사합니다! ^^

@님이 당신의 글을 번역 요청했습니다

의뢰시간언어금액거래번호송금기한
2018-4-14KO → EN5.56 STEEMe5dec34317a12df2e074e423100cefc92018-4-14 3:56
  • 현재는 베타 버전이며 단어당 0.02 STEEM의 고정단가를 적용하였습니다.
  • 송금기한까지 송금을 완료하여야 Steemit에서 활동하는 번역가가 작업을 시작합니다.
  • Steemit에서 콘텐츠를 간편하게 번역하고 싶다면 Steemit Translation by CICERON을 설치하세요.
  • Steemit 번역가 등록하고 STEEM으로 보상받으세요.

Powered by Steemit Translation by CICERON

일단 20위 가즈아~~

20위.... 욱사마님이 500만 스파사서 투표해주시면 40위까지는갈수있을거같은데... ㅎㅎㅎㅎ

투표는 진작에 했지요. :)
애즈베어님 화이팅~!!

처음부터 지금까지 쭈욱 브리스펙입니다!!! ㅎㅎ

투표했는데 다음 날 들어가면 취소 되어있는데 혹시 이유를 아시나요?

신기하네요 ㅎㅎ proxy 설정해도 취소되나요?

투표하였습니다, 화이팅!

미나리님 감사합니다!

kr에서 적지 않은 노고를 제공하신 님께
감사드리며
님께서 만든 가이드독이나 여러명에게 전송하는 툴
사용해보았는데
편의성과 자정작용이 이루 말할 수 없었구나
싶은 소감이더군요...

만들면서 관리하기가 쉽지 않으실텐데
고맙습니다.

신도자님 항상 한결같이 좋은말씀해주시니 감사합니다.
힘이 많이 됩니다!!

응원합니디. 에스베어님

감사합니다. 저도 도와드릴게있으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

넵 감사합니다.. 앞으로 도움부탁드릴일이 있을 것 같습니다.

영어로도 포스팅을 올리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태그에 witness-category도 함께 달아주시고요~

그래보겠습니다. 위트니스 업데이트한지 오래되었으니 겸사겸사. ㅎㅎ

얼마전 clayop님께 투표했습니다.
응원 차원에세 리스팀합니다.
증인이 되시길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

There are 3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