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asbear에게 증인 투표를 부탁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제 프록시를 곰님으로 바꾼지 한 달 정도 된 것 같네요. 그동안 많은 일을 해주셔서 제가 괜히 뿌듯합니다 :)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Sort:  

마냐님도 열심히 활동하시는데 제가 잘 도와드리지못해서 죄송합니다. 제앞가림도 잘못해서.. ㅎㅎㅎㅎ
마냐봇 화이팅!

곰님의 응원을 받고 가이드독처럼 튼실한(?) 프로그램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