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티밋의 실태] 포스팅 읽고 댓글 다는 거 맞으세요?? 고래분들에게도 묻습니다.

in #kr6 years ago

목소리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이야기시면 죄송합니다. ㅋㅋ 저는 그래도 단다고 열심히 달지만 정말 도무지 댓글을 다 달수가 없어요.. 너무 힘들어요. 하아..

스티밋 이대로 안괜찮죠. 옜날에도 그랬고 앞으로도 똑같을겁니다. 그런데 저 구조는 당분간은 개선하기가 어려워요. 그래서 뉴비 지원하려고 프로젝트 하는분들이 그 문제를 메꾸려고 노력하는거죠. 그러니 목소리를 내주실때는 뉴비지원프로젝트 하시는분들을 그만큼 칭찬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이분들은 당연히 해야할일을 하는게 아니라, 악용하는 사람들이 만든 구멍 메꿀려고 시간과 노력 그리고 돈을 들여서 자원봉사 하고있는거거든요.

수많은 분들이 개인시간 쏟아서 kr 채널 뉴비지원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악용하는사람들은 뭐라 해도 악용합니다. 그러나 뉴비지원하는사람은 칭찬해주면 그나마 뿌듯함에 힘이납니다. 개인활동만 하는분들도, 칭찬으로 뉴비지원에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의미있는 변화가 일어나길 원하시면 뉴비지원 프로젝트가 지속될 수 있도록 성원을 보내고 홍보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스팀잇에 기여할 수 있는 스팸글 신고나 저작권신고 등에 자발적으로 참여해주시면, 목소리를 내실때 힘이 실릴것같습니다.

Sort:  

이래서 내가 베어님한테 스파주고 목줄 채워놓은거죠 ㅎㅎ
참 잘했단 말이야 ㅋㅋ

목줄ㅋㅋㅋㅋㅋㅋㅋ 채찍이 아니라 다행이네욥 !

에즈베어님 감사해요!!! 베어님 무슨일 하시는지 잘 찾아봤습니다. 스티밋의 경찰관이시더군요!!!
자발적으로 많이 참여할께요!!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