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개발자 분들 도와주세요...ㅠ

in #kr6 years ago

MySQL 종료 하시고 복사하신거죠? 일단 데이터는 다 복사 하셨다고 하니..

백슬래시 대신 슬래쉬로 바꿔서 다시 시도 해 보세요. 아래처럼..
d:/Database/data_test

Sort:  

네, 복사하고 경로 바꾸고 하니... C드라이브 내에서는 잘 되는데... 유독 D드라이브만...
슬래쉬로 해도 안 되네요...
제가 포맷을 하고 윈도우를 설치한 다음에 하드를 추가로 달았는데 이게 문제가 될 수 있나요?
굉장히 초보적인 문제 같은데... 몇일을 날리니 죽겠네요, 아구...

10년전 자료라서 같은 경우인지는 모르나, 아래의 내용과 관련이 있어 보입니다.

https://bugs.mysql.com/bug.php?id=28913

요약하자면, 윈도우에서는 특정 디스크나 초 대용량 디스크의 경우 매핑에 에러가 날수 있는데,
innodb_flush_method=unbuffered 를
innodb_flush_method=normal 로 변경해서 해결 했다고들 하네요.

만일 innodb_flush_method이 없으면, normal 값으로 새로 추가 해 보시고 서버 구동 해보세요.

되... 됩니다! 사랑합니다~♡

오 다행입니다 ^^. DB까지 설치하시다니.. 무슨프로젝트 하시는지 궁금하네요.
그나저나 제 댓글에 보팅 헐... 감사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