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밋님밋업] 2명으로 시작해서 8명이 모이기까지!!

in #kr6 years ago

ㅋㅋㅋㅋㅋ 각각 장단점이 있죠 .
그리고 잘생겼다니, 역시 하늘님께서는 진실만을 말씀하시는군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Sort:  

그럼요. 저는 진실만 말합니다. ㅋㅋㅋ 혹시라도 제가 알고 있는 진실이 잘못되었다면 .... 그것은 시신경을 거쳐서 들어오는 신호가 뇌에 잘못 전달된 뉴런계(아무말 대잔치)의 문제입니다. ㅎㅎㅎㅎ

하늘-님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제 사랑(?) 이렇게 이해해주시는 분이 한분이라도 계셔서 다행입니다. 오랜만에 받아보는 하트 설렙니다. ㅎㅎㅎ

앗 내 손꾸락이 언제 하트를 눌렀지?
ㅎㅎㅎ

알아서 눌러줬겠지요. ㅋㅋㅋㅋㅋ (저 약속지키려고 일기 아까 전에 올렸어욥)

방금 보았지요!! ㅎㅎ
그런데 하늘님 일기 너무 재미있어서...막 댓글쓰는 손가락이 간질거려요!! ㅎㅎ
♡♡♡ 이것보세요...손꾸락이 나대고 있어요...ㅎㅎ

아... 항상 재밌을 수는 없지요. 지루한 일상 이야기가 올라오면 하품부터 나올지도 몰라요. ㅠㅠ
(혼잣말)아, 도담이랑 랄라만 사랑받고(?) 있는 것이 아니었어. 나도 하트 받을 수 있다규~ 뿌잉뿌잉~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성격좋고 성격좋은데 성격까지 좋은 아시나요님!!ㅋㅋㅋㅋ
저도 진실만을 말하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뉴위즈님도 진실만을 말하고 있군요 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ㅋㅋㅋㅋㅋㅋㅋ
또 보고 싶습니다 아시나요님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