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소통의 가치-다중이 욕쟁이 새댁을 소개합니다.

in #kr6 years ago

SNS 성격이 있는 스팀있이니 어느정도 활동을 해야지 주변분들도 제글에 관심이 있고 볼 수 있을거라 봅니다.

글만 보고 느낌을 받을 수도 있지만 상대방을 좀 더 알고 글을 읽으면 더 재미있게 읽어지곤 하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활동하다보면 스팀잇에 정도 많이 들고 정든 분들도 많아서 이제 쉽사리 벗어나기도 힘듬니다 ㅋㅋㅋㅋ

Sort:  

힘들다는 것이 느껴집니닼ㅋㅋ

빠져나올수 없는 개미지옥같은 스팀 IT ㅋㅋㅋㅋㅋ

아 지금 내가 있는 이곳은 개미지옥인건가 ㅜㅜ

ㅋㅋ그렇죠.
제가 거지팸이 아니었으면 아시나요님 개발글을 읽었을까요?
ㅋㅋㅋㅋㅋㅋ
제목만 보고 안 읽겠죠.ㅋㅋ

맞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