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던 말년 병장도 일어나게 만드는 소세지 야채볶음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zathoth1942입니다.

방금 먹은 소세지 야채볶음 레시피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20170626_184530.jpg

우선 양파 반개 세로로 찹찹

111.png

가로로 찹찹 후 해바라기씨 오일 in

20170626_185126.jpg

양파 소세지 투입

20170626_185241.jpg

모든 재료를 넣고 익힌 후에 케챱투입하고 간단하게 볶기

(정보 재료를 익히기 전에 케챱을 넣으면 케챱과 후라이팬이 타버린다.)

20170626_185620.jpg

말년 병장도 일어나게 만드는 소세지 야채볶음(쏘야)

DONE


재료가 없어서 양파만 넣었지만
버섯 대파 마늘 파프리카 당근등등 여러가지 넣으셔도 좋습니다.

내일 저녁 식단으로 쏘야는 어떨까요?
하지만 소세지 비율이 작다면.. 아이들이 야채만 남기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

말년 병장부터 어린이들까지 잘 먹는 쏘야였습니다.

Sort:  

This post received a 3.9% upvote from @randowhale thanks to @azathoth1942!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간단하게 먹을수 있어 너무 좋네요!! 도시락 반찬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내일 한번 시도해보겠습니다 ^^

네 빨리만들면 5분안에도 만들죠 ㅋㅋ
좀 더 고급지게 만들려면 케챱 대신에 데미그라스 소스를 사용하더군요
야채같은것도 좀 다양하게 쓰면 색감도 살릴수 있습니다~

데미그라스소스로 소세지 야채볶음을 할수있다니 처음알았습니다!!!
요리초보인 저는 실패할까 두렵습니다 ㅠㅠ

저도 해본적은 없어요.
다음에 한번 해봐야죠 ㅋㅋ

오... 쏘야가 너무 먹음직스럽습니다. 맥주안주에 딱이죠~~~

사진찍는다고 좀 태운듯 ㅎㅎ

한번 해먹어 봐야겠어요~ 맛있어보여요~^^

젤 간단한 요리에 속하는듯 합니다.

말년 병장이라니... 주륵...
아침에 소세지 많이 먹겠다고... 식당 끝날때 쯤 갔다가,
소세지 다 팔려서 울면서 돌아오던 생각이 납니다...ㅠ

ㅋㅋ 전 중대 대대생활을 거의 안해봐서 ㅠㅠ

안녕하세요 야돈아빠입니다. 맛있어 보여요~^^

아이들한테 간단하게 해주기 쉬워요
주의사항에도 있는 것처럼 프라이팬 태우기도 쉽지만..

진짜 ㅠㅠ 소세지 최곤거같아요... 맞팔 보팅 했습니다!

오 생각보다 만드는 게 더 간단하네요 케찹만으로 가능하다니 ㅎㅎ 좋은 정보 알아갑니다. 조만간 만들어봐야겠어요! 팔로우 보팅하고 갈께요 자주 뵈요 :)

완벽한 맥주 안주군요! 이 야심한 밤에 왜 다이어트를 도와주지 않으십니까? ㅜㅜ
보트 / 리플 남기고 갑니다.

와 쏘야 오랜만입니다..

쏘야.. 역시 배반하지 않는 음식이네요! 너무 귀엽게 잘보고 갑니다~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혹시 취사병이신가요? 그리고 투표 정말 감사드립니다..^^

취사병 출신은 아니고 산꼭대기에 취사병이 따로 없어서 돌아가면서 했죠 ㅎㅎ

휴... 야밤에 안봐서 다행입니당..ㅋㅋ 잘보았습니당~^^

ㅋㅋㅋ 맛있어 보이네요~ 갑자기 배고파 지네요^^ 보리팔 하고 갑니당

자던 병장이 일어나면
내무실 분위기가..-ㅅ-;;;

큐레이터로써 진짜 괴로운점..

ㅋ... -_-+

하하하~
@azathoth1942님... 쏘야.... 저녁메뉴로도 괜찮은데... 안주로도 최고일 것 같아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감사합니다.🙌

주말이 끝나가네요 즐거운 월요일.. 되시길